워싱턴청소년재단(이사장 김성도 목사)은 16일 청소년재단 세미나실에서 리더십 훈련을 위한 그룹 멘토링 행사를 가졌다. 리더십 훈련은 개인 멘토링,그룹 멘토링, 캠프로 진행하며 이 중 그룹 멘토링은 매달 모이는 행사다.
12 월 강연자로 초청받은 Jim Lee(치과의사, Global Dental Care) 멘토는 “다양한 문화권에 사는 청소년들을 위한 실제적인 삶의 적용 ”이라는 주제로 이민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속에서 어떻게 건강한 정체성을 가진 사회인으로 성장하고 지도력을 개발할 것인가를 제시했다.
짐 리 멘토는 먼저 외부의 많은 정보를 유입하는 전화기를 내려놓고 조용히 사색하며 멀리 깊게 보는 눈과 귀를 가질 것과 이웃을 돌아 볼 것을 권했다. 이는 기계와 사람 사이에 갖는 충돌을 피하면서 어떻게 조화를 이루며 살 것인가에 대한 실제적인 제시이기도하다.
김성도 목사는 청소년들이 늘 손에 쥐고 있는 전화기를 벗어나 사람을 향한 눈을 가질 수 있는 좋은 도전의 멘토링이었다고 전했다.
워싱턴청소년재단에서는 내년 1월 22일부터 봄학기 방과 후 및 주말학교 등록을 받는다.
2018년 1월 20일(토)에는 워싱턴 디시에 미술 및 Hirshhorn 박물관을 방문할 계획이다.
등록문의: (301)537-8522 사무총장 / (301) 922-7174(프로그램 디렉터) WYF7408@gmail.com
주소 7408 Muncaster Mill Rd., Gaithersburg, MD20877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