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우리교회, 커뮤니티건립기금 3천불 전달


 
우리교회(양승원 목사)는 20일 한인커뮤니티센터건립추진위(KCCOC, 간사 황원균)에 3천불을 전달했다. 이 기금은 지난 10일 2017년 새생명 축제 열린 콘서트를 갖고 성도들의 재능기부와 참석자들의 헌금으로 모아졌다.
황원균 간사는 커뮤니티센터건립을 위해 많은 분들이 재능기부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 특히 이번 기금모금을 교회 임원회의에서 모두 만장일치로 결정하셨다는 말씀을 듣고 우리 동포사회도 만장일치의 마음으로 기금모금에 참여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올해 200만 불을 목표로 달려왔고 아직 10일 남았다. 워싱턴 동포들은 저력이 있다. 올해가 가기 전 마음을 모아 주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우리교회 이윤식 부목사는 커뮤니티 발전을 위해 성도들이 한마음으로 참여하고 더욱 커뮤니티센터 건립기금 모금을 위한 음악회라는 소식에 한인분들이 잘 협조해 주셔서 입장료 판매가 2천 불 정도, 당일 기금이 1천 불 정도 모여 이번에 3천 불을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은애 멤버십위원장은 우리교회가 지역사회에 재능기부 음악회를 열어 건립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하고 기금모금 열기를 이어 주실 뿐만 아니라 코리안-아메리칸 이민역사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는 현장에 증인이 되어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와싱톤중앙장로교회는 오는 24일 성탄주일예배 헌금 중 5만 불을 1차로 한인센터건립기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문의 (571)235-8997 / (703)626-9018

Print Friendly, PDF & Emai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