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광야선교회, 프랭클린에서 백악관까지 성탄 새벽송 돌기 미국과 DC 1만 2천 노숙자 위해 기도

Print Friendly, PDF & Email

 

워싱턴 DC 노숙자를 섬기는 광야선교회(나운주 목사)는 25일 성탄절 새벽 지구촌교회(임광 목사)와 인도네시아 교회 성도들과 함께 프랭크린 파크에서 백악관까지 새벽송 돌기를 하며 미국과 DC의 1만 2천 여명의 노숙자들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지구촌교회는 노숙자들을 위한 슬리핑 백 100개를, 인도네시아교회는 따뜻한 커피와 도너츠, 핫초코, 선물 봉투를 마련해 전달했다.

이에 앞서 24일 성탄주일 광야예배에는 킹스타운침례교회(김영배 목사)에서 맥도널드 선물 카드와 선물, 글렌버니 소재 영광장로교회(이상록 목사)는 새 옷으로 바지 200벌, 셔츠 200벌, 스웨터 50벌, 치킨 디너 음식 100인분을 정성스레 준비해 와 노숙자들을 섬겼다.

나운주 목사는 매주 광야예배는 교계와 성도들의 도움으로 가능하다. 그 동안 주일마다 봉사자로 참여하고 후원으로 참여해 주신 모든 교회와 성도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특히 7년 전부터 성탄절 새벽송 돌기를 하며 참가한 성도도 노숙자들도 큰 은혜와 사랑을 체험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광야선교회를 위해 익투스교회는 준 앤 민 콘서트를 열어 1천불 기금전달, 콜럼비아한인침례교회 섬김과 나눔 행사를 통해 500불, 열린문교회는 글로컬 미니스트리를 통해 차량구입을 위해 1만 불을 마중물로 전달하는 등 지역 교회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물품과 용품, 기금으로 전달했다.

문의 (703)864-0294 / unchuna@gmail.com 나운주 목사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