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 Home
  • News
  • Christian News
  • 벧엘교회 장학금 수여식 ” 이 감사한 마음 깊이 간직해 복음사역 잘 감당하겠습니다”

벧엘교회 장학금 수여식 ” 이 감사한 마음 깊이 간직해 복음사역 잘 감당하겠습니다”

 

지역사회 섬김에 앞장서는 벧엘교회(백신종 목사)는 31일 2017년 벧엘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을 초청해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미 전역에서 선발된 27명의 장학생 중 한인과 미얀마 학생 등 11명은 예배에 앞서 환영 리셉션에 참석해 장학위원들의 환영과 소감을 나눴다.

백신종 목사는 고린도전서 3장 6절 말씀을 토대로 지난 2016년 창립기념주일헌금을 장학기금으로 썼으면 좋겠다는 생각의 씨를 뿌리고 장로님들이 이에 물을 주셨다. 또한 모든 성도님들의 헌금과 은퇴 장로회와 권사회에서 장학금을 기탁하시고 커뮤니티 멤버들이 수고해 주셨다. 하나님이 이 일을 시작하게 하셨고 진행하시고 이루어 주셨다. 이것이 또 하나의 씨앗이 되어 장학금을 수여하신 분들이 또 다른 축복의 통로가 되면 좋겠다는 기도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추완호 장로는 장학금 조성과정과 선발심사과정, 유승훈 장로의 환영사로 학생들을 격려했다.

채영미 장학생(WUV)은 어두운 세상에 빛으로 오신 예수님처럼 여러 상황 속에 있는 학생들에게 이번 장학금은 용기와 소망을 준 손길이라며 이 감사한 마음을 깊이 간직해서 복음의 사역을 잘 감당하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기도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벧엘교회는 고교생 8명, 대학생 13명, 신학대학원생 6명을 선발해 고교생 500불, 대학생 1,000불, 신학대학원생 2,000불씩 총 2만 9천불을 장학금으로 지급했다.

다음은 장학생 명단이다.

▷고교: 김도경(W.T.웃슨), 현진 레베카 오, 패트릭 김( 마운트헤브론),우지원(메리엇츠리지), 조세핀 리(리폼드 신학원), Kham Cung Sang, Sui Men Si Si Lian( 해먼드), 토미 나(애솔턴).

▷대학: 임채린, 황인성(미라코스타), Daeun Kang, 권은정, Jooeon Ko, 오수림(무디 바이블), 전희진(UMBC), 호성 조슈아 송(에모리), 김진희(베일러), Joyelle Lee(캘리포니아 침례), 소피아 예지 신(도르트), 황성준(로즈), 하예지(고든).

▷신학대학원: 권정현(트리니티), 존 리(센트럴 침례), 마이클 김(개혁), Poyun Kim(사우스웨스턴 침례), 채영미(WUV), 권유신(미국장로교) ·등이다.

주소 3165 St Johns Ln, Ellicott City, MD 21042

웹사이트 www.bethelchurch.org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