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 Home
  • News
  • Christian News
  • 8일 워싱턴교협 신년감사예배 ‘헌금 전액’ 커뮤니티센터 기금으로 전달

8일 워싱턴교협 신년감사예배 ‘헌금 전액’ 커뮤니티센터 기금으로 전달

 

워싱턴지역한인교회협의회(회장 한세영 목사)는 오는 8일(월) 오전 11시 인터내셔널 갈보리교회에서 열리는 2018년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식 헌금 전액을 한인커뮤니티센터건립을 위해 기부하기로 했다.

한세영 목사는 이민사회는 교회 중심의 사회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워싱턴지역에 300개가 넘는 교회들이 있다. 이에 교회가 지역사회를 향한 사명을 갖고 커뮤니티센터 건립에 이미 참여한 지역교회들이 있다. 이번에 교협에서도 커뮤니티센터건립에 동참해 지역사회와 함께 기금모금에 불을 지피려 한다. 또한 지역교회들에서도 센터건립에 거룩한 사명을 갖고 참여하시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김동기 총영사는 예수님의 가장 큰 메시지가 이웃 사랑인데 워싱턴 교협이 이를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교협의 참여는 첫째 교회를 구성하고 있는 성도들이 참여한다는 의미로 한인커뮤니티센터 건립에 대한 한인 참여가 크게 확산된다는 것이며, 둘째 성도들의 기도 즉 염원 또는 소망의 파워에 힘입을 수 있다는 측면에서 의미가 있고 환영한다고 전했다.

황원균 (커뮤니티센터건립추진위, KCCOC) 간사는 새해를 맞아 워싱턴 교협에서 커뮤니티센터건립에 적극 동참해 주심에 감사드리고 동포사회에서 보다 협조해서 올해는 커뮤니티센터건립에 큰 족적을 남기는 모멘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 목사는 동포 여러분들이 많이 오셔서 2018년 새해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로 함께 예배 드리며 커뮤니티센터건립을 위한 보람된 일에 동참해 주시길 부탁드리고 준비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소 5700 Hanover Ave., Springfield, VA22150 인터내셔널 갈보리교회(이성자 목사)

문의 (703)343-3056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