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 Home
  • News
  • MD세탁협, 2월 3일 설잔치 및 장학금 전달식, 장학생 모집 마감은 1월 12일

MD세탁협, 2월 3일 설잔치 및 장학금 전달식, 장학생 모집 마감은 1월 12일


 
메릴랜드세탁협회(회장 이충휘)는 6일 자금성에서 정기이사회 및 신년하례를 갖고 회원들간 건강과 사업번창을 비는 덕담을 나누고 설잔치 진행상황을 점검했다.
김태민 이사장은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사업들이 더욱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이충휘 회장은 훈훈한 정을 나누는 한 해가 되자고 인사 후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설 잔치가 성공적으로 치뤄지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MD세탁협회는 한인대표 직능단체로 매년 설잔치 행사를 갖고 지역한인들과 세탁인들이 설정취를 나누며 세탁인 자녀 및 메릴랜드 지역 학생들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이날 전상준 수석부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사회에서는 올해는 지역경기의 영향을 받아 후원자와 설잔치 티켓 판매가 쉽지 않다는 의견이 많았다. 오광석 이사는 설잔치 티켓 상황을 보고하며 잔치 분위기가 나기 위해서는 200장 정도 판매를 해야 한다고 밝히며 협조를 구하고, 온창운 준비위원장은 우리 잔치인데 재밌고 즐겁게 잘 끝내자고 당부했다. 이어 이성우 대회장은 대박이 나도록 열심히 준비하자고 격려했다. 또한 조인재 크레딧카드 공동구매 위원장은 메릴랜드주와 본사와 계약을 맺었으며 신청 접수시 직접 전달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영위 장학위원장은 장학생 선발과 관련해 타 지역에서 많은 문의가 오고 있다며 장학생은 메릴랜드 거주자에 한 한다고 밝혔다.
세탁협회 장학생은 고등학교 3학년, 대학생,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오는 12일 오후 5시까지 구비서류(협회에 문의: 410-971-8282)를 제출해야 하며 장학금 수여식은 2월 3일(토) 열리는 설잔치 행사에서 갖는다.
설잔치 문의 (443)558-8919 / infokdam26@gmail.com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