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 Home
  • News
  • Christian News
  • 뉴스 교계 ‘사도행전과 새해를 여는 열린문교회’ 15일-19일 바이블 엑스포 개최

뉴스 교계 ‘사도행전과 새해를 여는 열린문교회’ 15일-19일 바이블 엑스포 개최

 

매년 말씀으로 한 해를 여는 열린문장로교회(김용훈 목사)는 오는 15일(월)부터 19일(금)까지 오후 7시 50분에 바이블엑스포(Bible Expo)를 진행한다. 올해로 5년째를 맞은 2018년 바이블 엑스포는 성령행전이자 선교행전으로 불리는 사도행전을 일주일간 집중적으로 다룬다.

강사는 아세아 연합신학대학교에서 신약학을 가르치는 허 주 교수다. 그는 ‘사도행전과 함께 하는 말씀묵상’ 이라는 저서에서 사도행전을 따르는 길은 좁은 길이지만 생명으로 가는 길이며 거친 길이지만 주님의 온기를 느끼는 길이라고 소개한다. 열린문교회는 허 교수와 함께 사도행전을 중심으로 생명으로 가는 길을 걸으며 오늘의 나를 발견하는 시간을 갖는다.

허주 교수는 고등학교 2학년 때 친구의 전도로 예수를 구주로 영접한 후 신앙훈련을 받으면서 복음사역자로 소명을 받았다. 한국외국어대학교와 Westminster Theological Seminary에서 공부하고, 영국 Sheffield University에서 누가복음과 사도행전으로 박사학위를 받았다.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ACTS) 신학과 소속 신약학 교수로 재직하며 한경직기념 태국선교연구원과 은혜교회(예장고신)의 협동목사로 섬기고 있다.

저서로는’ A Dynamic Reading of the Holy Spirit in Luke-Acts’, 『신학의 종을 어떻게 울릴 것인가』(2005), 『신약성경 주해와 적용』(2008),『데살로니가전후서 연구』(2009), 『복음서를 어떻게 읽을 것인가』(2012),『사도행전과 함께 하는 말씀묵상』(2016) 등이 있다.

김용훈 목사는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깊이 읽고 바르게 해석하고 삶으로 적용하는 도전이 성도들에게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사경회를 준비한다. 교회가 하나님 말씀으로 나가는 의미에서 1월 15일부터 70일간 사도행전묵상으로 큐티하기와 성경구절 암송 등 사도행전 말씀 묵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바이블 엑스포는 무료이며 저녁에 간식도 제공된다.

문의 (703)318-8970,

웹사이트 http://opendoorpc.org

Print Friendly, PDF & Emai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