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제1기 워싱턴 통일과 꿈학교, 2월 22일-24일 에즈라 수양관

Print Friendly, PDF & Email

 

기독교통일전략연구센터(이하 기통연, 대표: 하광민 목사)와 생명숲선교회(대표: 고문산 목사, 강남교회)가 제1기 워싱턴 통일과 꿈 학교를 2월 22일부터 24일까지 2박 3일의 일정으로 버지니아워렌톤 에즈라 수양관에서 연다.

통일과 꿈 학교는 서울에서 3년째 “공감, 체험, 실천”을 기본정신으로 중·소형 지역교회들이 통일 선교에 대한 이해와 정신을 함양하고, 이를 넘어 선교현장을 체험하고, 실제로 선교를 실천하여 직접적인 사역을 하도록 안내하는 통일선교 교육 프로그램이다. 통일과 꿈 학교를 통해 참여한 지역 교회에서 통일선교 사역이 시작되고, 선교회가 구성되는 등 교회 안에 선교의 영성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제1기 워싱턴 통일과 꿈 학교는 뛰어난 영성과 통일선교 여건을 가지고 있는 미주 디아스포라가 실제로 선교할 수 있도록 통일선교 역량을 강화하고 통일선교 현장에 초청하고자 디아스포라의 중심지 중 하나인 워싱턴에서 교육을 마련했다.

워싱턴에서 열리는 통일과 꿈 학교는 서울대 통일평화연구소 김병로 교수와 기독교 통일 전략 연구센터의 하광민 목사, 미국 NIM (North Korea Inland Mission)임현석 목사, 탈북민 사역자와 현장 사역자 등 전문가들이 전해주는 수준 높고 현장감 있는 강의를 통해 통일선교에 대한 바른 이해와 선교 영성을 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워싱턴북한선교회(MiNKWa)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워싱턴 지역 성도들과 한인교회들이통일선교에 헌신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통일과 꿈 학교를 준비하고 있는 하광민 목사는 “이번 통일과 꿈 학교는 통일선교에 대해 짧은 시간에 핵심적이면서도, 현실적으로, 그리고 하나님의 마음을 가지고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고 이번 통일과 꿈 학교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워싱턴 지역과 인근 지역 디아스포라 성도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2박 3일간의 전 과정(숙박 및 식사 제공) 참여 비용은 조기등록(2월 11일) 190달러, 현장등록 230달러이고, 저녁 참여의 경우 조기등록 70달러, 현장등록 90달러, 금요일 저녁부터 1박 2일 참여는 조기등록 80달러, 현장등록 100달러이다.

인터넷 참가신청은 https://goo.gl/JMSLAU에서 가능하다. 더 자세한 안내는 lovepoemty@naver.com으로 가능한다.

장소 에즈라 수양관(ELI) Ezra Leadership Institute (6150 Finchingfield Rd, Warrenton, VA 20187)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Latest Articles

제23회 MD연합찬양제 내달 9일 ‘청소년 여러분! 특별히 초대합니다!’

박노경 기자

벧엘교회, 민족과 지역을 넘어 31명의 학생들에 벧엘 장학금 전달

박노경 기자

VA워싱턴대학교 35회 졸업식 83명에 학위수여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