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 Home
  • News
  • 한인민주당 워싱턴지부 "중간 선거 유권자 등록 – 정치인 초청 라운드 테이블 추진"

한인민주당 워싱턴지부 "중간 선거 유권자 등록 – 정치인 초청 라운드 테이블 추진"


 
미주한인민주당총연합회 워싱턴지부 (KADNO_WMA)는2일 브레이커스 식당에서 첫 모임을 갖고 한인들의 정치적 위상을 제고하는 방안을 모색했다.
참석자들은 지난 2017년 버지니아 민주당의 승리를 시작으로 2018년 워싱턴한인 민주당 의 사업계획과 네트워크 강화, 그리고 한인사회 권익신장을 위한 노력을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주에서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특히 오는 2018년 중간선거를 대비해 풀뿌리 운동을 통해 정치력을 강화하고, 여러 단체와 협력하여 유권자 등록, 시민권 취득을 위한 사업을 펼치기로 했다.
또한 현재 버지니아 연방 10지구와 메릴랜드 주지사 선거를 비롯해 연방지역구들에 한인 민주당의 유리한 정책을 제안하자는 의견을 수립했다.
실비아 패튼은 한인민주당은 정치인 초청 라운드테이블 미팅을 갖고 한인사회를 이해하고 정책을 제안할 수 있는 후보는 누구인지, 아울러 이들의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정기모임에는 버지니아 아시안 민주당의장 드위타 의장을 비롯한 워싱턴 한인민주당 회원 10여명이 참석했다.
문의 (703-861-9111 / www.kadnowma.org

Print Friendly, PDF & Emai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