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 Home
  • News
  • 한인복지센터, 2월 학부모 사랑방 개최

한인복지센터, 2월 학부모 사랑방 개최


 
워싱턴 한인 복지센터 (이사장 조성목)는 오는 16일 (금) 오전 10시 부터 12시까지 복지센터 애난데일 사무실에서 한국 HD 행복 연구소 감정 코칭 수석강사이자 놀이치료사로 활동중인 김남희 씨를 모시고 “성공적인 자녀의 양육법인 ‘감정 코칭’ 과 연령별 자녀 양육에 관한 Q & A”란 주제로 2018년 2월 학부모 사랑방 모임을 개최한다.
김남희 씨는 한국 SBS 방송국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란 TV프로그램에서 3년여 동안 고문으로 활동하며 많은 아이들의 케이스를 다뤘으며, 이외에도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패널 또는 고문으로 활동하며 자녀 양육에 관한 조언과 경험을 나눈 바 있다.
김남희 씨의 세미나를 통해 한국은 물론 여러 나라에서 많은 학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성공적인 자녀 양육법인 “감정코칭”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 알아보고, 이 자녀 양육법을 실생활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듣는다. 또한 연령별 자녀 양육에 대한 구체적인 이야기를 질문과 답변 형태로 나눔으로써 자녀 양육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학부모 사랑방 모임의 참가는 무료이나 공간상의 제약으로 인해 선착순 예약자 30명으로 참가가 제한된다.
문의 및 예약 (703) 354-6345 광숙 허친슨 또는 엄미향 홈스윗홈 코디네이터

Print Friendly, PDF & Emai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