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미주 목성연 리더십 컨퍼런스 “3인턴 4세대 복음 소망 품다”

 

미주목회자성경연구원(대표 문희원 목사)은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텍사스 덴톤 소재 캠프 코페스 리트릿 센터에서 목사와 선교사 68명이 참석하는 출애굽기 3인턴 4세대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강사는 국제목성연 원장 박승호 목사이며, 말마프 2020사역팀이 참가자들을 섬겼다.

컨퍼런스는 새벽기도와 찬양, 그리고 강의, 소그룹 모임과 간증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출애굽기 소그룹 교재인 하나님의 구원경영과 출애굽기 구조도를 익히고 3인턴 4세대에 대해 배웠다. 3인턴 4세대란 말씀을 전달할 수 있는 3명의 인턴을 세우고 그 인턴이 또 다른 사람에게 말씀을 전할 수 있도록 아비의 심정으로 섬기며 그리스도의 지체, 한 몸, 가족처럼 4대까지 흘러 갈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다. 참석자들은 말씀 부흥의 역사와 소망을 품고 각 사역지로 돌아갔다.

미주목성연 (GMBI America)은 한국에 본부를 두고 있는 국제 목회자 성경연구원(목성연/GMBI)의 해외 지부이며, 목회자들과 선교사들이 함께 모여 성경말씀을 공부하는 복음주의 초교파 비영리 선교단체 (Nonprofit organization)로 미국에 본부를 두고 있다.

현재 북미(North America)와 중남미(Latin America), 미주 전체를 포괄하며 약 5백여 명의 목회자와 선교사들이 말씀공부에 참여하고 있다.

매년 전·후반으로 말씀 세미나를 지역별로 개최하며, 각 지회에서는 자치적으로 임원진을 구성하여 매주 성경공부 모임을 갖고 있다.

이곳 워싱턴 DC지역에는. 워싱턴 DC 1 (회장 문석원 목사), 워싱턴 DC 2 (회장 박은우 목사), 워싱턴 DC 3 (회장 김병직 목사) 등 3곳에서 모임을 갖는다.

한편 미주목성연 컨퍼런스는 연 1회 개최되며 내년에는 캐나다 동부에서 열린다.

문의 (301)503-8609 / gmbiaswm@gmail.com 미주 목성연 총무 문석원 목사

Print Friendly, PDF & Emai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