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 Home
  • News
  • Christian News
  • CCM 듀오 사랑이야기, 28일 빌립보교회 ” 탈북자녀들의 쉼터 마련 음악회”

CCM 듀오 사랑이야기, 28일 빌립보교회 ” 탈북자녀들의 쉼터 마련 음악회”

 

“중국에는 탈북자 어머니와 중국인 아버지 사이에 태어나 어느 곳에도 정착하지 못하고 아픔과 절망 속에 방황하는 3만 여명의 아이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국적을 가지고는 있지만 어디서도 보호 받지 못하고 있으며 중국내에서 이방인처럼 소외되어 있습니다”

빌립보교회(박동훈 목사)는 오는 28일 (수) 오후 7시 30분 탈북자 비보호 자녀들의 쉼터 마련을 위한 음악회를 갖는다. 초청가수는 “주님의 숲”, ‘욥의 이야기’, ‘어린양 예수’ 등의 찬양으로 친숙한 CCM 듀오 ‘사랑이야기’다.

‘사랑이야기’는 지난 20여년간 CCM 사역이라는 한 길만을 걸어온 김현중 ·김재중 두 형제가 결성한 그룹으로 절제된 어쿠스틱 기타 소리와 아름다운 화음으로 마음에 쉼과 위로, 편안함을선사하는 그룹이다. 이들은 워싱턴을 종종 찾아 찬양과 간증으로 은혜를 나누고 있다.

이날 ‘사랑이야기’는 옴니버스 프로젝트 앨범 ‘더 브레드 워십’을 소개하고 나눈다.

‘더 브레드 워십’ 앨범은 사랑이야기(김현중,김재중)가 전곡을 창작해 수록했으며 한국의 대표적인 CCM 아티스트와 워십리더인 송정미,사랑이야기,강찬,소울싱어즈,남궁송옥,메리재인(신현진/송문정/조수아/김형미),PK장광우,박철순(워십빌더스),심종호(마커스),정신호(디사이플스),천관웅,조선영(듀엣가요제 왕중왕),황인,옹기장이 등이 대거 참여했다 여기에 최고의 세션연주자와 믹싱 엔지니어의 작업을 통해 최상의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

또한 이들은 앨범뿐만 아니라 릴레이로 진행될 콘서트를 통해 발생되는 모든 수익은 전액 쉼터 마련을 위해 기부된다. ‘사랑이야기’는 이것을 시작으로 소외되고 희망을 잃어 버린 사람들을 격려하고 세우는 사역들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주소 7422 Race Road, Hanover, MD 21076

문의 (410)579-1555

Print Friendly, PDF & Emai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