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프레션 첫 MD기도회 23일 벧엘교회

 

프레션(대표 권영복 목사)은 오는 23일(금) 오후 8시 메릴랜드 엘리콧시티 소재 벧엘교회(백신종 목사)에서 기도회를 갖는다.

권영복 목사는 프레션 기도회가 처음으로 메릴랜드 지역에서 드리게 됐다. 교회와 교파를 초월하여 메릴랜드의 중보기도자들이 지역과 나라와 열방을 가슴에 품고 함께 기도하시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날 기도회에서는 벧엘교회 백신종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메릴랜드한인교회협의회 제1부회장 이상록 목사, 벧엘교회 김동우 목사, 휄로십교회 차성구 목사, 크라이스트커뮤니티처치 양경욱 목사, 워싱턴연합기도회 조이조 집사 등이 기도를 인도한다.

권 목사는 흩어져 있던 기도의 불씨가 모아져 성령께서 개인과 기도그룹과 교회의 기도의 불길을 일으키며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어 지는 역사에 증인이 되어 달라고 덧붙였다.

버지니아 참석자들을 위해 와싱톤중앙장로교회(류응렬 목사)와 올네이션스교회(홍원기 목사)에서 오후 6시에 각각 승합차량을 운행한다.

한편 메릴랜드 기도회에 이어 26일(월) 오후 7시 올네이션스교회에서 버지니아 프레션 열린기도회가 열린다. 열린기도회는 세계선교라는 주제를 가지고 SEED사무총장인 장세균 선교사가 말씀을 전하고 각 기도그룹의 여성리더들이 기도회를 인도한다.

벧엘교회 3165 St Johns Ln, Ellicott City, MD 21042

올네이션스교회 8526 Amanda Pl., Vienna, VA 22180

Print Friendly, PDF & Emai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