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뉴스 교계 말씀으로사는교회, 탄자니아 영생의 우물 파다

 

말씀으로사는교회, 3월 선교의 달 맞아 탄자니아 우물프로젝트 1만 5천불 기금전달

 

말씀으로사는교회(권기창 목사)는 3월 한 달을 선교의 달로 선포하고 선교지 한 곳을 집중적으로 후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 교회는 현재 탄자니아, 과테말라, 네팔, GMTC, 필리핀 등 5개 지역에 선교를 하고 있는데 이번 3월에는 탄자니아 조병훈 선교사의 우물프로젝트를 지원했다.

조병훈 선교사는 탄자니아 가라투 지역의 PAG교회(프란시스 현지목사)내에 우물을 파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이를 위해 1만 5천불의 예산이 필요했는데 성도 한 가정에서 1만불을 헌금하고 다른 성도들의 헌금을 합쳐 1만 4천 20불의 헌금이 모아졌다. 이에 교회에서 1천불을 지원해 총 1만 5천 20불의 기금을 모아 전달했다. 탄자니아 지역에서 보통 지하 50미터를 파면 물이 나오는데 이곳은 220미터 정도를 파야 물이 나오는 지역이다. 지난 주에 기금을 보내 현지에서 우물을 파고 있는 중이다. 또한 말씀으로사는교회 성도들은 고난주간에 한 마음으로 샘물이 솟도록 기도하고 있다.

현재 아프리카에서는 기독교와 이슬람교가 우물 프로젝트로 비유되는 영적전쟁을 벌이고 있다. 기독교인들이 들어가지 않는 곳에 무슬림들이 들어가 우물을 파고 이슬람교를 전도하고 있다.

권기창 목사는 요한복음 4장의 수가성 우물가에서 여인이 생수되신 예수를 만나 예배자와 전도자로 변한 것처럼 PAG교회 내에 우물을 파서 탄자니아의 귀한 형제 자매들이 물을 길러왔다가 예수를 만나고 성령의 생수가 흘러넘치는 역사가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말씀으로사는교회는 제자훈련을 통해 수직(다세주일학교와 다세한글학교)과 수평(선교)의 십자가 선교 완성을 지향하고,10월에도 창립기념일을 맞아 선교의 달 행사를 갖는다.

웹사이트 www.lwcmd.net

주소 8930 Old Annapolis Rd.(MD-108) Ste C, Columbia, MD 21045

Print Friendly, PDF & Email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