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MD시민협회 접종행사, 하워드보건국 웹에 홍보 타민족 참여 증가

Print Friendly, PDF & Email
롯데플라자 상가 안에서 접종행사를 마친 봉사자들

메릴랜드시민협회(회장 장영란)는 30일 엘리콧시티 소재 롯데플라자 안에서 무료 COVID-19 백신 이동식 접종을 실시했다.  장영란 회장은 롯데플라자에서 상가 안에 장소를 마련해 주셔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접종 행사를 가질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날 130여명의 한인과 타민족 시니어와 의료종사자들이 찾아  존스 앤 존스 3명을 빼고 대부분 화이자-모더나 3차 부스터 샷 접종에 나섰다.  행사장을 찾은 타민족 접종자들은 하워드카운티 보건국 웹사이트를 보고 찾아온 경우가 많았다.  또한 거동이 불편한 할머니를 모시고 온 김도 할아버지를 위해 의사 두 명이  롯데 플라자 앞으로 나가 접종을 실시했다.

하워드 카운티 보건국과  ALFA Specialty Pharmacy, 그리고 시민협회가 협업을 통해 한인들이영어와 한국어 구사자의 도움을 받아 편안히 접종을 받도록 돕는다.

접종을 위해 사전등록(443-956-9171 / 410-240-7327)을 바라고 워크인도 가능하다. 또한 시민권,영주권이 없는 분들도 가능하며, 접종증명서 무료 코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MD시민협회는 코비드-19 접종 관련정보를 제공하고, 백신 등록 및 예약 지원, 그리고 백신접종 당일 차량제공한다.

또한 11월에도 4일, 13일, 18일,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롯데플라자 안에서 이동식 백신접종을 실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www.lokamd.org
접종장소: 8801 Baltimore National Pike, Ellicott City, MD 21043 (엘리콧시티 롯데 플라자)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워싱턴한인회 제4대 신임회장에 이지현 후보 무투표 당선

박노경 기자

미주세종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하라”

박노경 기자

어둠의 영에서 빛(주님)으로 나오는 영혼들이 있기에

박노경 기자

하나교회 27일 찬양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을

박노경 기자

워싱턴여성회 내달 11일 명절파티에 초청합니다

박노경 기자

워싱턴한인밴드 내달 4일 제7회 정기연주회 ‘빅 밴드로 만나는 크리스마스’

박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