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열린문장로교회 임직예배 “오직 하나님의 영광만을 위해”

Print Friendly, PDF & Email

열린문 장로교회(김용훈 목사)는 28일 새로운 교회의 일꾼을 세우는 임직 예배를 가졌다. 이영철, 이은천, 예창오, 정태흠 신임 장로 4명을 비롯하여 곽준봉 안수집사 등 12명 의 안수 집사, 김경희 권사 및 12명의 권사를 임직하고 안수했다.

이날 김태권 목사는 열왕기하 2장 1절에서 14절의 말씀을 통하여 엘리사가 엘리야의 사역을 이어가는 메세지를 전했다. 김태권 목사는 열린문 교회 다음 세대를 이어가는 중요한 시점에서 리더십과 일꾼을 세우고 있다고 설교하면서 임직자들이 사명을 감당해 줄 것을 설교했다.

또한 임직식에는 영어권 교회 존차 목사와 영어권 교회 장로들이 한어권 교회의 안수위원들과 함께 안수위원으로 참여하여 상호의존 교회의 아름다운 전통을 이어가며 축하했다.

이어 메릴랜드 벧엘교회 백신종 목사가 임직후 축사에 나서 임직자들이 교회의 직분의 섬기는 종의 자리임을 기억하고 버지니아를 복되게 하는 교회의 부르심을 감당하기를 부탁했다.

열린문장로교회 임직예배 순서자들과 임직자들

김용훈 목사는 십자가 사랑을 받았기에 오직 하나님의 영광만을 위해서 하나님의 나라를 이 땅에 펼쳐 나가도록 임직자들을 사용해 달라고 기도하고 임직 예배를 마쳤다.

창립 37주년을 맞는 열린문장로교회는 상호의존 교회 시스템으로 한어권과 영어권 교회가 협력하고 있으며 최근 지역 난민 정착을 지원하는 등 지역 선교와 해외 선교에 성도들이 참여하고 있다.

다음은 임직자 명단입니다.

장로 안수 : 이영철, 이은천, 예창오, 정태흠

집사안수 : 곽준봉, 김대니엘, 김재연, 김진영, 노재천, 성민제, 엄태원, 오성운, 오정택, 윤성윤, 이광호, 이준기

권사취임 : 김경희, 김영심, 김진아, 리선희, 손 방, 오윤선, 윤선자, 정선자, 최종숙, 홍용선, 황은자, 황혜경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워싱턴한국문화원 ‘KIMCHI UNIVERSE with Yumi Hogan’ 유튜브 홍보

박노경 기자

20대 대통령 재외선거 투표소 한인커뮤니티센터(VA) -메릴랜드한인회 사무실(MD) 확정

박노경 기자

MD시민협회, 29일 엘리콧 롯데에서 코비드19 백신접종 및 PCR검사 실시

박노경 기자

임마누엘 어덜트 데이케어 “회원-직원 모두 코비드 검사 건강이 우선이죠”

박노경 기자

맥클린한국학교, 2022년 봄학기 대면수업 학생모집

박노경 기자

MD캐그로 청소년들에게 소통과 희망을 전하는 장학생 모집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