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호건 MD주지사, 세금감면, 교육 및 구제에 초점을 맞춘 2023 회계연도 예산 제시

Print Friendly, PDF & Email

래리 호건 주지사는 19일 주요세금 감면, 교육 및 학교 건설에 대한 기록적인 투자와 소외된 메릴랜드 주민에 대한 구제에 초첨을 맞춘 2023 회계연도(FY2023) 예산을 제시했다.

이 예산은 주 정부의 Rainy Day Fund를 기록적인 수준으로 강화하고, 은퇴자와 근로자에게 주요 세금 감면 혜택을 제공하며, 취약한 메릴랜드 주민을 위한 구제책을 확대하고, K-12 교육 및 학교 건설에 기록적인 투자를 하고 자금 지원을 늘린다. 메릴랜드 공원국은 체서피크 만 복구에 전액 자금을 지원하고 정신 건강과 약물 사용 장애를 해결하기 위한 기록적인 자금을 제공하고 있다.

호건 주지사는 “우리 행정부의 전체 임무는 우리가 이 주를 처음 접했을 때 보다 더 강력한 재정적인 위치에서 떠나는 것이다. 오늘 메릴랜드 주는 7년간의 노력끝에 거의 25년 만에 처음으로 구조적으로 균형잡힌 장기예산을 계획하고 있다. 구조적 적자를 남기기보다는 장기적인 예산 흑자를 남길 것이라고 말했다.

2023 회계연도 예산은 http://dbm.maryland.gov에서 확인할 수 있다.

▷Five-Point Surplus Framework

51억 달러의 구조적 적자를 물려받은 후, 주지사의 8번째이자 마지막 예산은 13억 달러의 구조적 흑자를 제공한다. 이 예산은 지난 가을 주지사가 발표한 흑자에 대한 5개항의 틀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비 오는 날 기금 강화:  Rainy Day Fund에 24억 달러를 추가로 투입해 잔액이 사상 최대인 36억 달러에 이른다. 이 수준은 수익의 15.9%로, 총회 지출안정성위원회가 권고하는 9%를 훨씬 웃돈다. 이 예산은 매년 30억 달러 이상의 Rainy Day Fund에서 잔액을 유지하고 있다.

메릴랜드 퇴직자에 대한 세금 감면: 호건 주지사가 만 65세 이상 사회보장을 받는 퇴직자의 소득 전액을 단계적으로 과세하는 방안을 제시했다. 이 법안은 첫 해인 2022년 한해에만 7만 명의 저소득 노인을 주의 세금 명단에서 제외시킬 것이다.

메릴랜드 노동자들에 대한 세금 감면 혜택: 주지사는 300,000명에 가까운 메릴랜드 가정에 혜택을 줄 강화된 주 환급 근로소득세액 공제를 영구적으로 확대함으로써 근면한 메릴랜드 주민들을 위한 광범위한 세금 감면을 제안했다.

취약계층 메릴랜드 주민을 위한 추가 구호: 주지사의 예산은 다음과 같은 여러 중요한 영역에서 소외된 메릴랜드 주민들을 위한 혜택을 확대하고 강화한다.
-16만 가구 이상이 최소 66%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공공 시설 및 전기 지원 프로그램 개선
-매월 11,000명 이상의 개인에게 도움을 주는 임시 장애 지원 프로그램(Temporary Disability Assistance Program)을 5년 일찍 전액 지원
-27,000명의 노인을 위한 향상된 영양 보충 지원 프로그램(SNAP) 혜택으로 매월 33% 증가
-저소득 가정 아동 5만 명을 지원하는 여름 SNAP 프로그램 확대
-주 공무원을 위한 개선 사항으로 이 예산은 2022년과 2023년 회계연도 동안 총 8억 5천만 달러 이상의 급여 향상과 보너스를 제공한다.

▷K-12 자금 지원

2023 회계연도 예산은 K-12 교육에 81억 5천만 달러를 제공하며, 이는 입법부의 법정 기금 공식보다 1억 5천 1백만 달러 높은 금액이다. 전체적으로 말해서, 호건 행정부는 법적 명령들 위에 K-12 자금에 7억 2280만 달러를 제공했다.

2023 회계연도 예산은 1억 4,410만 달러를 지원하여 저소득 3세 및 4세 어린이를 위한 유치원 전일제를 확대한다. 이로써 2020 회계연도 이후 이 분야에 대한 주지사의 총액은 2억 9,340만 달러에 이른다.

2023 회계연도 예산은 2022 회계연도에 COVID-19 대유행의 영향을 다루는 제공자를 지원하기 위해 5,000만 달러를 추가로 제공한다.

2023 회계연도 예산에는 비디오 복권 터미널 세입이 메릴랜드 유권자들이 통과시킨 헌법 개정과 일치하는 교육기금을 보충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위해 호건 Lockbox 4년차를 지원하기 위한 5억 9천 8백만 달러의 기금이 포함되어 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이수혁 주미대사 동포 이임사

이수혁 주미대사

미초등학교 인터내셔널 문화축제에서도 단연 인기는 한국

박노경 기자

워싱턴신학교 제 37회 졸업 및 학위수여식

박노경 기자

하워드한인시니어센터 “푸른 자연에서 여유와 풍치를 즐겨요”

박노경 기자

고대 한국 건축의 숨겨진 이야기 “한국의 치미” 특별전

Guest Contributor

페어팩스 검찰, 카운티 역사상 최대규모 횡령 기소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