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MD캐그로 청소년들에게 소통과 희망을 전하는 장학생 모집

Print Friendly, PDF & Email

메릴랜드한인식품주류협회(KAGRO, 회장 마리오)는 2022년 캐그로 장학생을 모집한다.

캐그로는 매년 한인과 지역장학생들을 선발하고, 지역정치인들을 초청해 시상식을 가지며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나눔의 장을 마련해 왔다.

마리오 장 회장은 우리 이웃의 청소년들에게 소통과 희망의 불씨를 심는 순박하고 진실된 농부의 마음으로 진행하고 있다.  올해도 여전희 그 희망의 작은 씨앗을 심는 그 자리에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다고 전했다.

대상은 현재 12학년에 재학중이거나 대학 재학생으로 마지막 학교 성적 평균 B 학점, 또는 3.0이상인자이며 캐그로 장학금 시상식에 참여할 수 있는 자이다. 단 전년도 수상자는 제외된다.

구비서류는 장학금 신청서(kagromd.com 에서 다운로드) , 성적표 사본, 그리고 “어떻게 하면 상인들과 커뮤니티와의 관계를 개선시킬 수 있나? (Importance of shopping local small business)”라는 주제로 500자 내외의 작문을 영어나 한글로 작성해 제출해야 한다.

신청마감은 2월21일(월) 이다.

서류 제출은 kagromd@gmail.com 이나 1004 Stormont Cir, Baltimore, MD 21227 KAGRO Office로 보내면 된다.

문의는 410-244-5802 이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이수혁 주미대사 동포 이임사

이수혁 주미대사

미초등학교 인터내셔널 문화축제에서도 단연 인기는 한국

박노경 기자

워싱턴신학교 제 37회 졸업 및 학위수여식

박노경 기자

하워드한인시니어센터 “푸른 자연에서 여유와 풍치를 즐겨요”

박노경 기자

고대 한국 건축의 숨겨진 이야기 “한국의 치미” 특별전

Guest Contributor

페어팩스 검찰, 카운티 역사상 최대규모 횡령 기소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