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한인회(회장 은영재)는 오는 30일(토) 오후 1시 헤이마켓 소재 불런 골프클럽에서 한사랑종합기술학교 기금모금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은영재 회장은 한인회 산하 한사랑종합기술학교는 팬데믹 등 여러 사정으로 힘든 가운데 한인동포들에게 전문적인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자기개발, 여가생활에 필요한 기술 들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해 골프를 좋아하시는 한인동포들이 골프도 즐기시고 또한 기금모금에도 참여하는 일석이조의 뜻깊은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회는 오후 1시에 샷건 방식으로 진행하며, 참가비는 1인당 120달러로 점심, 저녁만찬 , 드링크 티켓, 골프공증정 등이 포함된다.
대회장은 성영 이사장, 준비위원장 조형국 프로, 박우수 프로다. 홀인원 부상은 탑여행사의 한국왕복항공권 이다.
주소 3520 James Madison Hwy, Haymarket, VA20169
문의 703-589-6344 은영재 회장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