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티모어 도시선교센터(BIM, 대표 김봉수목사)는 부활절을 맞아 16일 볼티모어 주민들과 아이들에게 그로서리 물품과 부활을 상징하는 꽃을 지역 250 가정을 방문해 전달했다.
BIM은 베다니장로교회 구제부, 올네이션스 교회 청년부, 볼티모어장로교회 EM과 한어권 성도들이 함께하고 방문하고, 물품은 Triple c, 베다니장로교회, 워싱턴시온장로교회,GPS 미션 파운데이션, 에덴감리교회 등이 후원했다
이날 봉사자들은 가정을 방문해 문을 두드려도 나오지 않는 주민들은 지난 3개월 동안 시동부 지역에서 20여명이 죽어서 문을 여는 것을 망설인다는 소식을 듣고 마음이 아팠다고 전했다.

김봉수 목사는 볼티모어 지역에 있는 학생들을 보면서 느낀 점이 다른데 그 기준은 코비드 전과 후가 될 것 같다 교육의 기회가 다른 지역에 비해 현저하게 차이가 난다. 예전에는 그들의 선대가 외부의 착취로 어려움을 겪었다면, 지금은 학생들이 자신을 둘러싼 환경을 보며 소외와 무능이라는 모습을 마음에 두고 자기 자신을 공격한다고 했다.
BIM은 대면으로 방과후 프로그램을 준비중에 있다. ”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게 하리라”라는 목표로 진행 중이며, 아이들이 자유롭게 생각하고 행동할 수 있는 모습을 만들어 주고 싶다. 차후 아이들 물품과 자원 봉사 선생님들이 필요하다.
문의: 571-259-2968 김 봉수목사
후원주소: P.O BOX 591 Ellicott city, MD 21041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