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럼비아 소재 새소망교회(안인권 목사)는 오는 22일(금)부터 24일(주일)까지 ‘코로나의 벽을 넘어 회복과 승리로 날아오르라’를 주제로 봄 부흥회를 갖는다.
이번 부흥회의 강사는 울산 온양 순복음 교회 안호성 목사다. 안 목사는 각광받는 부흥사, 목회자, 저자로 한국과 여러나라에서 잘 알려진 다니엘 세이레 기도회에서 주강사로 섬겼고, 한국교회에 큰 영향을 끼치고 있다.
저서로는 집중하라 Focus On, 풀림, 생각대로 되지 않는 것은 참 멋진 일이다, 시퍼렇게 살아계신 하나님 등등이 있다.
안인권 목사는 팬데믹 중에도 안호성 목사는 매주 집회가 잡혀 있을 정도로 바쁜 사역중에 특별히 이번 부흥회를 위해 미국을 방문하게 됐다. 이번 기회가 이 지역의 많은 성도들과 교회들에게 팬데믹의 벽을 허물고 회복과 부흥케 하는 성령의 권능으로 충만받는 기회가 될것을 확신하며 모두를 초청한다고 전했다.
부흥회는 저녁 오후 7시 30분, 새벽 오전 5시 30분, 주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4시에 열린다.
웹사이트: www.newhope.us
주소: 6301 Stevens Forest Rd, Columbia, MD 2104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