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 나라 사랑 기도 운동 연합회(회장 박상철 목사, 이하 기도회)는 25일 애난데일 소재 메시야장로교회(한세영 목사)에서 제63차 한미나라사랑기도회를 가졌다.
오쾌한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기도회는 유흥주 장로의 대표기도 설교, 정세권 장로의 헌금기도와 특별기도, 김양식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조장원 목사(예수나무교회)는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기도제목’(살후1:11-12)이란 제목으로 부르심에 합당한 자로 살아가도록 우리의 의도가 아닌 하나님의 선한 의도가 하나님의 능력으로 이루어지도록 우리의 삶이 하나님의 본질을 드러내는 삶 곧 하나님께 영광이 되는 삶이 되도록 기도할 것을 당부했다.
특별기도는 대한민국을 위하여(김진홍 집사), 미국을 위하여(강필원 박사), 세계 복음화를 위하여(김정득 장로), 우크라이나의 평화를 위하여(김택용 목사) 각각 기도했다.
한편, 기도회는 지난 22일 이사회를 통해 유흥주 장로를 이사장에 선임했다. 상임고문과 상임 이사, 이사를 살펴보면, 상임고문에는 정규섭, 장로, 권동환 장로, 상임이사에는 김택용 목사, 우성원 장로, 김정득 장로, 전용운 장로, 이사에는 방혜식 목사, 이주성 목사, 정세권 장로, 강필원 박사 등이다.

이날 기도회 후 조장원 목사는 참석자들에게 오찬을 대접했다.
연락처 : 703-362-5052 박상철 목사
사진설명: 4월 기도회 참석자들(우측 처음 이사장 유흥주 장로, 네 번째 회장 박상철 목사)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