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19세 미만 자녀들이 있는 가정을 위한 사회복지 혜택 안내 세미나

Print Friendly, PDF & Email

워싱턴 한인 복지센터(이사장 변성림)는 오는23일 (월) 오후 6시 30분 온라인 줌(zoom)으로 ‘19세 미만 자녀가 있는 가정을 위한 사회복지 베네핏 안내 세미나’를 주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메디케이드, 어린이 사회보장 및 장애 연금, 임시 재정 프로그램, 차일드캐어 등 19세 미만 자녀를 위해 제공되는 사회복지 혜택에 대해서 알아본다.

이번 세미나를 이끌 최대현 사회복지팀장은 “현장에서 상담을 제공하다 보면Child Care및 TANF(임시 재정 보조), 어린이 메디케이드와 같은 혜택은 널리 알려져 있는데도 잘 알지 못해서 햬택을 받지 못하는 가정을 많이 접하게 된다. 따라서 이런 정보를 지역 사회에 널리 알리고 중저소득 가정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취지로 이번 세미라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서 반드시 사전등록을 요한다. 사회복지 세미나는 페어팩스 카운티의 후원으로 제공된다.

세미나 직접 등록하기. https://bit.ly/kcscchild

문의 및 안내: VA애난데일 오피스, 신효진 hsshin@kcscgw.org 703-354-6345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베다니한인교회 11일 볼티모어 노숙자 돕기 송년음악회

박노경 기자

하나님을 볼 것이다

주명수 목사

워싱턴한인교역자회 “지역의 어려운 목회자들에게 위로가 되고 싶다”

박노경 기자

임헌묵 목사 빙모상

박노경 기자

브라카음악재단 17일 콜럼비아 몰 주최 크리스마스 공연 참가

박노경 기자

11일 워싱턴 지역 선교사-목회자-사모초청 송년찬양 콘서트

박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