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리 호건 주지사는 19일 메릴랜드 주에서 주 중소기업 신용 이니셔티브(SSBCI)를 통해 최대 1억 9천 8백만 달러의 연방 중소기업 구제 조치를 시행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메릴랜드는 미국 재무부에 SSBCI 배치 계획을 제출한 최초의 주였으며, 오늘은 승인받은 최초의 5개 주 중 하나였다.
호건 주지사는 여러 구호 프로그램을 통해 팬데믹 기간 동안 메릴랜드 주를 비즈니스를 계속 운영할 수 있도록 해서 일자리를 보호하고 전국에서 가장 강력하고 지속적인 회복에 힘을 실었다.우리는 중소기업, 특히 외곽의 중소기업들을 돕기 위해 대출과 투자 프로그램을 가진 계획들을 가지고 있다.
2010년 의회가 저소득 중소기업에 대출과 투자를 제공하기 위해 처음 설립한 SSBCI는 미국 구조 계획법의 일부로 100억 달러를 할당 받았다. SSBCI 기금은 메릴랜드주 주택 및 지역사회개발부(DHCD), 메릴랜드주 상무부, 메릴랜드주 기술개발공사(TEDCO)등 3개 주 기관이 관리한다.
SSBCI의 자금은 팬데믹 또는 역사적 투자로 인해 제한된 성장 기회를 가진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기존의 기업 대출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데 사용될 것이다.
메릴랜드 주 전체의 SSBCI 이니셔티브는 소규모 및 사회적, 경제적 불이익 개인(SEDI) 기업이 밀집한 지역사회와 지역을 대상으로 하여 서비스가 부족한 지역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주 투자를 지원할 것이다.
메릴랜드주 주택 및 지역사회개발부(DHCD)는 최대 1억300만 달러를 받고 이웃 비즈니스 워크스 프로그램(Neighborhood BusinessWorks program)을 통해 자금을 지출할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메릴랜드 주의 지정된 기회 구역, 우선 자금 지원 구역 및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 및 지역사회 개발 금융 기관(CDFI) 투자 구역 내에서 운영 및 영향을 미치는 신규 및 확장 중인 소규모 기업에게 지역 및 국가 CDFI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자금을 조달한다.
케네스 C. 홀트 DHCD 사무국장은 네이버드비즈니스워크스는 호건 주지사의 리더십 아래 기업에 7000만 달러 이상의 자본을 제공한 인프라와 프로세스, 파트너십을 구축한 우리 부서의 대표 사업 대출 프로그램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 추가적인 연방정부 지원금은 이미 성공적인 이 프로그램이 메릴랜드 주 도시와 외곽 지역 모두에서 그 범위와 영향을 크게 확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했다.
메릴랜드 상무부는 메릴랜드 중소기업개발금융청(MSBDFA) 프로그램을 위해 최대 4500만 달러를 지원받을 예정이다. 사회적, 경제적 약자 개인 주도 사업의 실행 가능성과 확장을 촉진하기 위해 1978년에 만들어진 MSBDFA는 합리적인 조건으로 적절한 사업 자금 조달을 받을 수 없는 소규모 기업들에게 현재 이용 가능하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정부기관, 지역경제개발기구, 은행, 사모기업뿐 아니라 수많은 기업협회, 상공회의소, 지역 전문인력의 네트워크를 통해 소수 및 여성 소유기업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잘 구축된 자원이 되었다.
마이크 길 메릴랜드 상무장관은 “40년 이상 MSBDFA를 통해 메릴랜드에 있는 수천 개의 소규모 기업들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었으며, 이 중요한 프로그램에 4,500만 달러가 추가로 배정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러한 자금은 많은 소규모 기업들에게 매우 필요한 생명줄을 제공하고 우리 주가 경제 회복을 지속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메릴랜드주 기술개발공사(TEDCO)는 최대 5천만 달러를 지원받을 것이며 이 자금을 메릴랜드주의 기술 기반 기업과 기업가를 대상으로 하는 4개의 기존 프로그램에 할당할 것이다. Venture Equity Fund, Venture Capital Limited Partnership Equity 프로그램 및 Seeds Funds Equity 프로그램의 세 가지 프로그램은 주로 벤처 캐피털과 스타트업 펀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네 번째, 사회적 영향 펀드는 경제적 또는 사회적 불이익을 입증하는 기업가들에게 투자와 지원을 제공한다. 이 네 가지 프로그램을 통해, TEDCO는 대학, 지역 비즈니스 가속기 및 인큐베이터 및 기타 조직과 협력하면서 주의 최고 기술 기업, 기업가 및 투자자와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활용할 것이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