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라이프 재단(회장 이정숙)은 14일 워싱턴하늘비전교회(장재웅 목사) 제1회 청소년 정신건강 인식 포스터 공모전 입상자들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이정숙 회장은 청소년들의 정신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이에 대한 인식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공모전에 학생들이 다양한 아이디어로 참가해 감사하고 오늘 수상자 이외에도 참가학생들 작품 모두 훌륭한 작품이었다고 인사했다.
지난 심사에 참석했던 위원들도 청소년들이 생각하는 청소년 정신건강에 대한 생각과 인식을 알아보는 좋은 기회였다고 전했다.

이날 메릴랜드한국문화예술원(원장 주상희) 징검다리 학생들의 난타 축하공연에 이어 공모전 입상자인 1등 안수찬, 2등 안지만 3등 엄조안 등에 대한 시상식이 있었다.
행사에는 마크 장 메릴랜드 주하원의원 ,사라랜시 앤아룬델카운티 1지역구 시의원, 카운티 군수 보좌관 등이 참석해 축사하고 장재웅 목사의 축도로 순서를 마쳤다.
한편 이번 공모전 입상자 외에도 참가학생인 제니퍼 신, 김제우, 박한나, 엄제넬 , 신 유, 제이미 이, 김 소피아, 나탈리 로 학생들의 작품도 지난 16일부터 28일까지 오덴톤 도서관에 전시된다.
전시장 주소 : 1325 Annapolis Rd, Odenton, MD 21113
마이라이프 재단 웹사이트: www.mlfmd.org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