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비전 서예교실는 오는 28일(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하노버 소재 하늘비전교회(장재웅 목사)에서 서예전을 갖는다.
이번 서예전은 지난 1월부터 시작한 서예교실을 마치며 11명의 학생과 강사 박종심, 찬조 송문석 씨 등 총 13명의 한글과 한문 서예작품 약 70여점이 전시된다.
작품은 성경구절, 주기도문, 천자문, 사자성어, 기타 좋은 글귀 및 오월의 시, 한문은 해서체, 행서체, 추사체, 전서, 한글은 판본체, 고어체, 궁체 정서, 궁체 흘림체, 백송체 등이다.
박종심 강사는 이민 생할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한국의 정서와 먹의 풍미 속에 잠시 쉼도 얻고 서예를 해 보고 싶은 꿈과 도전을 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소: 하늘비전교회, 7565 Teague Road, Hanover, MD 21076
문의: 박종심 (734-717-3977)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