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함께센터-코이노스영생장로교회, 14일 시민권·다카 법률 및 건강관리 행사 개최

Print Friendly, PDF & Email

함께센터는 오는 6월 14일(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센터빌 소재 코이노스 영생장로교회(오건 목사)에서 시민권신청 작성 및 다카 갱신신청, 그리고 건강관리 프로그램 서비스 등을 다루는 서비스 테이블링 이벤트를 갖는다.

함께센터는 (구)미주한인봉사교육단체협의회 NAKASEC VA로 아시안 이민자들의 권익을 위해 일하는 비영리단체이다.  미국내 아시안 이민자들의 권리 신장과 더 낳은 생활을 위한 여러가지 활동을 하고 있다.

함께센터에서는 이민법률 서비스, 건강관리 서비스 등 이외에 이민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 또는 안내해 드리며 곧 소규모 사업자들을 위한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제공하는 이민법률 서비스는 미국 시민권 신청(N-400)작성 서비스로 이민변호사 또는 관련 자격증 소유자의 리뷰가 포함된다. 또한 미국 시민권 인터뷰 주비 서비스, 다카 갱신 신청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어 건강관리 프로그램 서비스는 저렴한 비용의 치과, 진료소 추천 및 예약 등이다.

한편 당일 시민권 신청서, 다카 갱신 신청서 작성을 원하는 경우 반드시 예약을 하고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야 한다.  또한 상담을 원하는 경우는 사무실로 전화해 사전예약을 바라며 예약  및 문의는  대표 703-256-2208  / 571-519-6939 / 571-325-9336이다.

또한 서비스 신청 링크 https://bit.ly/3hkj4bA 로 직접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주소: 15015 Braddock RD, Centreville, VA 20120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메이슨 수퍼바이저에 도전하는 스티브 리 후보 위해 한인들 초당적 지지

박노경 기자

습관적 기도

주명수 목사

3월 여성의 달을 맞아 VA 아태계 여성 지도자들을 찾은 팀 케인 연방상원

박노경 기자

예사랑 말씀선교의 집 창립감사예배 “생명의 말씀을 통한 구원의 발전소 되길”

박노경 기자

5선 도전 챕 피터슨 버지니아 주 상원의원 “주의회에 한인 목소리 대변 할 것”

박노경 기자

워싱턴평통 회장배 볼링대회 동포사회와 통일 공감대-화합의 장으로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