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라이프재단(회장 이정숙)은 15일 앤아룬델 카운티 브룩크린 파크 시니어 센터 회원들을 대상으로 우울증 극복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앤아룬델 카운티 Health Equity & Racial Justice 책임자인 레이먼드 메들리(Raymond Medley)와 직원이 함께 참여해 코비드로 힘들어하는 시니어들을 위해 코비드 검사키트,마스크, 물통 , First Aid Kit, 떡과 필요한 정보 등을 제공했다.
줄리아 리 강사는 코비드-19으로 인한 걱정과 근심이 무의식적으로 몸의 일부를 긴장하게 만들고 근육과 관절의 움직임을 억제한다. 그로인한 많은 스트레스와 불안은 더 많은 통증을 유발한다. 이를 이겨내기 위해 함께 격려하고 스스로를 돌보며 힘든 감정들과 우울증을 유발할 수도 있는 이 시기를 잘 이겨내기 위한 방법들을 나눴다. 또한 힘과 유연성을 키우기 위한 스트레칭을 함께 배워보며 긴장된 근육과 신경들을 풀어보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마이라이프 재단은 청소년 정신건강 응급처치(자격증 교육), 성인 정신건강 응급처치(자격증 교육), 흡연 및 전자담배 예방교육, 약물오남용 예방교육, 만성질병 치료, 당뇨자가진단 등 다양한 교육과 안내교육을 진행한다.
웹사이트: www.mlfmd.org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