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워싱턴목회연구원 내달 5일-7일 김양재 목사 초청 목회자 세미나 및 부흥회

Print Friendly, PDF & Email

워싱턴목회연구원(원장 김재학 목사)는 오는 7월 5일(화)부터 7일(목)까지 섄틀리 소재 크라이스트 커뮤니티교회(양경욱 목사)에서 김양재 목사 초청 목회자 세미나 및 부흥회를 갖는다.

‘교회와 목회 그리고 큐티’를 주제로 낮에는 목회자 세미나로 저녁에는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부흥회를 갖는다.

강사 김양재 목사는 분당 우리들교회 담임목사이자 큐티선교회 이사장, KOSTA 국제이사이다.

김 목사의 부흥회에는 말씀을 매개로한 살아있는 공감이 함께한다.  4대째 모태신앙으로 태어나 서울대를 나오고 의사 남편을 만나 강남 사모님의 삶을 살며 겉으로는 잘 나가는 것 같았으나 속마음과 영혼은 그렇지 못했다.  고된 시집살이에 가출해 기도원에 갔다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났다. 그 후 말씀의 능력을 깊이 체험하게 됐다. 말씀이 교과서가 되고, 성령이 스승이 되며, 환난이 주제가 되고 보니, 고통스러웠던 가정생활이 주님의 섭리임을 깨닫게 됐다.  그러던 중 37세에 산부인과 의사였던 남편이 간암으로 세상을 떠나기 직전 극적으로 회개한 일을 계기로 영혼 구원 사역에 헌신하게 된다. 백석대학교 신학대학원(구 기독신학대학원, M.Div.)을 졸업한 후 2003년 우리들교회를 설립하여 지금까지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이후 고난이 축복임을 역설하며 삶에서 부딪히는 모든 문제를 말씀으로 조명하는 말씀묵상에 힘쓰며, 2000년에 큐티엠(QTM, Quiet Time Movement)을 설립하여 ‘말씀묵상을 통해 한 영혼을 구원하고, 가정을 중수하며, 교회를 새롭게 하는’ 말씀묵상 운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고 있다.

저서로는 『날마다 큐티하는 여자』, 『사랑받고 사랑하고』, 『날마다 큐티하는 청소년』, 『절대복음』, 『절대순종』(로마서 강해), 『내가 너를 아노라』(요한계시록1 강해), 『말씀을 먹으라』(요한계시록2 강해), 『우리는 다 이겼습니다』(요한계시록3 강해) 등 다수가 있다.

한편 우리들교회는 ‘환난당하고 빚지고 원통한 자들’이 모여 날마다 말씀을 묵상함으로 ‘영혼이 살아나고, 무너진 가정이 되살아나는’ 구원의 간증이 넘쳐 나면서 개척 15년 만에 1만 명 이상이 모이는 공동체로 성장했다.

김재학 목사는 워싱턴지역 목회자와 성도들을 초청한다. 김양재 목사와 함께 삶의 문제를 말씀으로 조명하고, 진정으로 회개하고, 말씀과 기도로 변화된 삶을 살아가는 말씀 묵상 운동의 울림을 함께 나누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세미나는 오전 10시 부터 오후 5시 30분, 부흥회는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사전등록을 바라며, 세미나 참석 목회자들에게는 고급 영어성경을 선물로 증정한다.

주소: 3901 Centerview Dr. Chantilly, VA 20151
문의: 301-991-9129 원장 김재학 목사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은밀한 금식

주명수 목사

별 볼일 있는 밤

박노경 기자

주미대사관 순회영사업무 8일 샬롯츠빌한인교회

박노경 기자

“왜 나는 관계가 힘들까?”

박노경 기자

Love concert for Ukraine –“You are not alone”

방대식 선교사

우남 이승만 건국 대통령 탄신 148주년 “의무교육으로 까막눈 없앴다”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