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7일 목사 안수식 예정
메릴랜드·델라웨어 한인침례교회 지방회(MDKBA, 회장 윤병남 목사)는 20일 서버나 파크 소재 풍성한 교회에서 이길혁 전도사와 조지아 공화국으로 파송한 백승윤 선교사의 목사 안수를 위한 시취모임을 가졌다.
지방회 회칙에 따라 이 시취 모임에는 9 명의 목사들이 참석해 두 사역자의 목사안수를 위한 시취를 진행했다. 시취위원들은 두 사역자에 대한 소명과 사명 그리고 성경신학, 조직신학, 실천신학 등에 대한 질의 응답의 시간을 갖고 목사안수를 위한 다양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또한 시대적 상황에 맞게 각자의 종말론적 견해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다.
각자가 9 명의 목사와2 시간 동안 시취를 진행하며 최종적으로 이들에 대한 시취가 통과 되었음을 공포했다.
시취 통과 후 축하와 권면 그리고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두 사역자 또한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였음을 고백하고 시취위원 목사들의 권면을 가슴에 담고 최선을 다해 기쁨과 감사로 그리고 두려운 마음으로 주님이 맡기신 사역을 잘 감당할 것을 다짐했다.
이번 시취를 통과한 이길혁 전도사와 백승윤 선교사는 오는 8 월 7 일 주일 오후에 풍성한 교회에서 목사 안수식을 갖는다.
주소 375 Benfield Rd, Severna Park, MD 2114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