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 서버나 파크 소재 풍성한 교회 (윤병남 목사)는 지난 19일 선교주일예배를 통해 2022년도 단기선교사 33명의 파송식을 거행했다.
이들은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라는 사도행전 1장 8절 말씀에 순종하여 오는 7월부터 10월에 걸쳐 다양한 단기선교를 감당한다.
먼저 7 월에는 볼티모어 지역의 홈리스 선교에 나서고, 9 월에는 애리조나 주에 있는 호피족 원주민 선교를 떠난다. 또한 10 월에는 그리스에 있는 난민선교를 계획하고 있다.
이 교회는 비록 적은 수가 모인 신앙공동체이지만 주님의 지상명령에 순종하여 전 교인이 선교사적 사명을 갖고 지역에서 땅끝까지 선교적 사명을 감당할 것을 결단했다. 이것은 또한 믿지 않는 세상을 이기고 다스리고 정복하여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해 헌신하고자 하는 교인들의 열망의 선언이었다.
파송식은 단기 선교팀을 임명하고 모든 단기선교사들이 주님의 명령에 응답하는 선교사 선서식과 중보기도로 마쳤다.
이어 전교인이 단기선교 세미나를 통해 주님의 심장을 가슴에 담고 성령의 음성에 순종하며 주님의 일을 감당하는 선교사의 영성에 대해 함께 나누고 결단했다.
참석자들은 선교는 말씀으로 나를 쳐서 복종하고 십자가에서 죽은 자들이 예수의 향기와 편지가 되어서 감당하는 것임을 되새기고 말씀과 기도를 통한 성령의 인도함에 순종하는 선교가 되기를 다짐했다.
주소: 375 Benfield Rd, Severna Park, MD 2114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