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 한인1세들의 찬양의 갈증을 풀어가는 목회자들이 다시 뭉쳤다. 오는 24일(주일) 오후 5시 태멘장로교회(안응섭 목사)에서 ‘제5회 찬양 부흥 축제’로 한인들을 초청한다.
‘은혜의 강가로’(에스겔 47:9)를 주제로 안응섭 목사를 중심으로 예사랑교회 강장석 목사, 열방비전교회 윤종만 목사, 아멘교회 전국천 목사가 주최하고 조이풀 패밀리와 메릴랜드연합여선교회가 협력한다.
강장석 목사는 찬양에는 무한한 영적인 힘이 있다. 함께 모여 마음껏 찬양하며 그 힘이 어떻게 나타날지 하나님의 역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귀에 익숙한 찬양과 은혜의 말씀이 함께하는 찬양축제는 회를 거듭할 수록 참여 목회자와 참석자들이 늘며 찬양의 예배자로 거듭나는 시간을 갖는다.
참석자들을 위한 식사와 간식이 준비된다.
주소 1716 Arlington Ave, Halethorpe, MD 21227
문의 410-530-7579 안응섭 목사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