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글렌 영킨 VA주지사 2,700만 달러 이상의 저렴한 특별 주택 대출 발표

Print Friendly, PDF & Email

글렌 영킨 버지니아 주지사는 29일  주 전역에 34개 프로젝트에 2,700만 달러 이상의 저렴한 주택 및 특별 수요 주택 대출을 발표했다. 추천사업은 영구지원주택 137가구, 신규건설 1588가구, 주택보유기회로 분양 16가구 등 저소득·극저소득 가구를 대상으로 총 1,990가구를 조성·보존한다.

영킨 주지사는 이번사업은 취약한 주민들을 지원하고 우리의 경제를 강화시킬 뿐만 아니라,  수 많은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것이라며, 안정적이고 저렴한 주택은 번영하는 경제건설의 기초라고 강조했다.

버지니아주 주택 및 지역사회 개발부(DHCD)는 주 및 연방 자원을 결합하여 단순하고 포괄적인 신청 절차를 제공하는 ASNH(Affordable and Special Needs Housing) 대출을 관리한다. 자금은 연방 주택 투자 파트너십 프로그램, 연방 국가 주택 신탁 기금(NHFT), 버지니아 주택 신탁 기금(VHTF)의 세 가지 주요 기관에서 나온다.

VHTF는 주의회 총회에서 제공하며, 저렴한 주택을 만들거나 보존하고, 저렴한 주택의 비용을 절감하고, 주택 소유를 늘리는 주택 건설 프로젝트에 대한 자금 조달을 지원한다. 이 기금은 중·저소득 가정을 지원하기 위한 이러한 저렴한 주택 이니셔티브의 핵심 자금원이며, 장기간 무주택 개인에게 신속한 재주택 및 장기 주택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무주택 감소 보조금을 지원한다.

캐런 메릭 상무통상부 장관은 “적정하고 특별한 수요의 주택 대출은 저렴한 주택의 재고와 가용성을 증가시키고 모든 버지니아 사람들을 위한 경제를 지원하기 위한 중요한 자원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저렴한 주택 및 특별 수요 주택 대출은 경쟁 과정을 통해 지급된다. 이번 자금 조달 라운드에 61개의 신청서가 접수되어 7,300만 달러 이상을 요구했다. 자금 지원을 받는 프로젝트는 연방, 주, 지방 및 민간 대출 자원으로 6억 9천 3백만 달러 이상을 활용할 것이다. ASNH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dhcd.virginia.gov/asnh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카투사 전사자들 추모의 벽에 역사를 새겼다

박노경 기자

권세중 총영사 페어팩스카운티 경찰국 방문 “한인사회 안전강화와 협조 당부”

박노경 기자

재미대한체육회 “제 22회 전미주체전의 성공을 위해 함께 뜁시다”

박노경 기자

작은 순교자(little martyr)

주명수 목사

인턴십으로 맺은 인연 세대간 소통으로 이어지다

박노경 기자

매주 수요일은 한인 봉사자 굿스푼을 만나는 날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