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라이프재단 (회장 이정숙)은 31일 마이어스빌 소재 머스켓 릿지 골프클럽에서 제2회 기금모금 골프대회를 가졌다.
이정숙 회장은 궂은 날씨에도 청소년 프로그램 기금모금 골프대회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의 참여와 기금에 힘입어 더욱 알찬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의 건강한 정신건강과 비전을 갖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비로 인해 대회가 중단되어 레인체크와 함께 뽑기를 통해 입상자를 선정하고 조선화로의 맛갈스런 음식으로 식사를 나누며 즐겁게 마무리했다. 또한 경품추첨을 통해 캐그로 오승환 이사장이 대형TV에 당첨되는 행운을 안았다.

마이라이프재단은 청소년부터 시니어들에 이르기까지 정신건강, 중독예방, 약물남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 회장은 청소년과 시니어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하고 지역교회들과 협력하며 나갈 것이다. 지역교회 시니어 프로그램이나 청소년 프로그램에 세미나 진행 및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문의 : 410-320-1291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