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타겟 범죄에 맞선 예방 호신 무료 강좌가 오는 13일(토) 오후 5시부터 6시 20분까지 엘리콧시티 소재 벧엘교회(백신종 목사)에서 열린다.
이날 강사는 세계무술고수총연맹 권호열 총재다. 권 총재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고 상대를 강하게 제압하는 호신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초보자도 사용할 수 있는 쉽고 유용한 기술인 손가락꺾기 등을 소개한다.
이날 호신기술과 아시안 타겟 범죄에 나서는 사람들의 심리를 소개하며 대처 방안을 나눌 것이다. 특히 노약자나 여성 등 사회적 약자라고 보이는 사람들을 공격하는 사람들은 심리적으로 열등감이나 자존감이 높지 않은 사람들이 많다고 지적하며 이에 대해서도 다룰 것이라고 전했다.
권 총재는 일부에서 우려하듯이 어설프게 남녀 급소를 잘못 공격하면 역공을 당하기 쉽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오셔서 제대로 호신기술을 배우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강사 권호열 총재는 합기도 공인 10단, 태권도 공인 9단이며 유튜브에서 시범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권세중 총영사와 김봉주 범죄담당 영사는 3일 설악가든에서 호신 무료강좌를 준비하는 관계자들을 만나 아시안 타겟 범죄 예방강좌의 성공적인 개최를 당부했다.
행사는 주미대사관, 미주 펜암무술고수 총연맹, 메릴랜드한인회, 메릴랜드총한인회, 메릴랜드체육회, 메릴랜드한인태권도협회, 동중부장애인체육회, 메릴랜드한인교회협의회 등에서 후원한다.
문의 : 준비위원장 남정구 미주 펜암 무술고수총연맹 부총재 443-851-5522 /
최장식 WMAGF사무총장 703-508-2277
주소: 3165 St. Johns Ln, Ellicott City, MD21042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