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세대를 세우는 새소망 교회( 안인권목사)는 2022년 여름성경학교를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우리는 하나님의 최고의 작품’을 주제로 260여명의 학생과 교사들이 참여해 대면으로 안전하게 마쳤다.
이 교회 교육부-어린이 사역부서가 주최로 진행된 이번 여름성경학교는 날마다 “Created! Designed! Empowered!”라는 구호를 외치며, 참석한 많은 아이들과 교사들은 힘차게 여름성경학교의 문을 열었다.
참가자들은 바이블 어드벤쳐, 미션 워크숍, 게임, 스낵 파빌리온, 만들기 디자이너 센터 등의 다양한 스테이션의 활동들을 통하여 “우리는 그의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 이 일은 하나님이 우리를 위하여 미리 예비하신 것이라…” 에베소서2:10 의 주제성구처럼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주신 각기 다른 재능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법을 배우고, 자신이 창조주 하나님께서 만드신 최고의 작품이라는 아름다운 진리의 말씀을 분명히 알게 했다.
또한 하나님의 아들, 우리의 구속자 예수님에 대해 배우며 예수님을 믿음으로 구원을 얻음을 알고 입으로 고백하며 확신하는 시간도 가졌다.
우문주 전도사는 대면으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은혜가운데 잘 마칠 수 있었다. 교회 전체가 함께 협력하며 진행했던 여름성경학교인 만큼, 올 해 참여했던 모든 아이들이 자라서 훗날 지역과 나라를 변화시키고, 세계를 변화시킬 큰 믿음의 인물과 리더들로 세워지기를 기도한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 http://www.newhope.us/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