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와싱톤중앙장로교회 부설 ‘The Sent Christian school’ 시작합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성경적 가치관으로 자녀들을 가르치는 학교를 찾고 계신가요?”

버지니아 센터빌에 위치한 와싱톤중앙장로교회(류응렬 목사)는 오는 9월 가을학기부터  ‘The Sent Christian school (교장: Jennifer Park)’ 을 시작한다. 이 학교는 워싱턴지역 첫 한인 크리스천 스쿨이다.

와싱톤중앙장로교회 부설로 설립된 ‘The Sent Christian School’은 철저하게 성경적 가치관에 바탕을 둔 교육을 통해 그리스도의 성품을 닮은 사람으로 자라 지역과 열방을 위해 쓰임받는 리더를 양성한다는 정신으로 운영된다.

이 학교는 오는 9월 5일부터 수업을 시작하며 프리스쿨과 초등학교 5학년까지 학생을 모집한다. 특히 아이의 지적 성장 단계 중 핵심 연령이라고 할 수 있는 18개월 유아부터 모집한다는 점에서 기존사립학교들과 다르게 주목을 받고 있다.

모집 대상은 부모의 종교와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다만, 일단 입학하면 학교가 제공하는 기독교식 교육을 받게 된다는 점을 수락해야 입학이 허용된다. The Sent  Christion School은 크리스천 스쿨일 뿐 아니라, 소수 정예 학급에 오랜 경력과 실력을 지닌 우수한 교사들을 통해 학업 성취도 면에서도 우수한 인재를 양성해 감으로써 이 지역의 명문 사립학교로 성장해 가겠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제니퍼 박 교장은 다섯살부터 5학년까지 클래스는 일반 학교들처럼 9월부터6월까지의 학기 제도를 운영하지만, 18개월에서 네 살까지 유아의 경우 일년 내내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  어린 유아를 가진 직장인 부부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존 공립학교의 교육이 지닌 문제들 때문에 우수한 크리스천 스쿨을 기다려 온 부모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어 이미 수십명의 지원자가 몰렸으며, 와싱톤중앙장로교회의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을 사용한다는 이점까지 더해져, 일부 클래스는 이미 정원이 차서 대기 명단까지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학교 주소 15451 Lee Highway, Centreville, VA 20121 웹싸이트 www.thesentschool.org

문의 703-815-1002 admissions@thesentschool.org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5선 도전 챕 피터슨 버지니아 주 상원의원 “주의회에 한인 목소리 대변 할 것”

박노경 기자

워싱턴평통 회장배 볼링대회 동포사회와 통일 공감대-화합의 장으로

박노경 기자

19일, 예배와 선교를 연결하는 Deep and Wide Foundation 3월 정기예배

박노경 기자

모든 사람과 더불어 화목하라(롬12:15-21)

재미한국학교협의회 이임하는 한상신 교육관에 감사패 전달

박노경 기자

워싱턴은 기도 중… 부흥은 기도와 함께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