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지구 한인연합회(회장 스티브 리)가 주최하는 ‘2022 코러스 축제가 3주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지난 23일 코러스축제 준비위원회는 마무리 작업을 위한 정례회의를 가졌다. 이 회장은 “현실적으로 해결해나가야 할 많은 문제가 있지만 사명감을 가지고 진행하고 있다” 면서 준비위원들에게 음식부스 판매 유치와 기타 현안들에 대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줄 것을 부탁했다.

현재까지 약 25 개의 일반 부스를 유치했으며 음식 부스는 4개 정도를 예상하나 행사 성격이나 취지에 부합하는 음식부스의 추가 유치가 매우 중요하다고 밝혔다. 2021년 팬데믹 시기에 열렸던 것과 달리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가 예상되어 참가하는 모든 음식부스에게 성공적인 행사가 될것이라 예상했다. 코러스 축제 부스 참여 신청은 8월 말까지 할 수 있으며 음식부스 2000달러, 일반부스 1500달러로 진행된다. 부스에는 의자, 테이블, 현수막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코러스 갓 탤런트’ 행사는 워싱턴 지역의 재능 있는 주민의 장기자랑을 선발하는 콘테스트로 진행할 예정이다. 3분 이내의 노래, 춤, 마술 등 장기자랑 영상을 주최측에 보내면 사전 선발을 통해 총 14팀을 선정하고 행사 이틀에 걸쳐 예선 대회를 치른 후 최종 결선 5팀을 선정, 1등한 참가자에게 최고 상금 1,000달러와 푸짐한 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참가 영상은 주최측 이메일 kaawusa@gmail.com 이나 info@koreanassociation.org로 보내면 된다.
버지니아 타이슨스코너 블루밍데일 야외주차장에서 열리는 코러스축제는 9월 10일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 11일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며, 개막식은 10일 토요일 오후1시 열린다.
2022 코러스축제 참가 및 부스 문의는 전화(703-507-8221, Anna Ko)로 하면 된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