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한인목사회(회장 이상록 목사)는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벧엘교회(백신종 목사)에서 이용걸 목사 초청 목회자 세미나를 갖는다
강사 이용걸 목사는 필라델피아 영생장로교회 원로목사이자 디모데목회훈련원 원장이다. 이 목사는 ‘목사가 살아야 교회가 산다’를 주제로 35년간의 이민목회 경험을 토대로 자신의 목회철학과 평신도들을 통한 교회부흥사례를 발표하며 미주지역 목회자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영적충전을 제공한다.
이상록 목사는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과 지속된 코로나 팬데믹으로 힘들었던 목회사역에 새로운 활기를 얻고 도전 받을 수 있는 귀한 세미나에 존경하는 목회자 여러분을 모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메릴랜드한인교회협의회(회장 박종희 목사), 메릴랜드기독교지도자협의회(회장 안계수 목사), 디모데목회훈련원에서 후원한다.
한편 디모데목회훈련원은 교회성장을 위한 복음주의적 신학과 현장목회 노하우를 재교육 훈련하고 성경적 영적 지도력을 갖추기 위한 영성부흥집회와 교회성장을 위한 효과적인 복음전도훈련을 제공한다. 목회자, 선교사와 가족들을 대상으로 규정에 준한 교육비와 생활비 등 재정적인 지원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ptsimission.org/)를 참조하기 바란다.
문의: 443-600-2569 / 410-733-9191
주소: 4165 St. Johns Ln, Ellicott City, MD 21043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