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랜드 한인타운 조형물 건립 1주년을 맞아 내달 1일 (토) 오후 3시 엘리콧시티 소재 벧엘교회(백신종 목사)에서 전통문화행사를 갖는다.
이날 사물놀이(풍물패 한판), 태권도 시범(남스 태권도), 궁중의상 한복쇼 와 워싱턴을 대표하는 음악인들의 음악회가 함께한다.
또한 두 개의 조형물(Tower)의 명명식을 갖는다. 건축에 앞장선 유미 호건 여사와 고 김상태 위원장의 리더십을 기리고 북쪽에 위치한 타워는 유미 호건 타워로, 남쪽에 위치한 타워는 헨리 김 타워로 명명했다. 14명의 준비위원들과 300여명의 후원자들의 정성으로 건립됐다.
김은 위원장은 우리가 떠난후에도 우리들의 후손들은 우리의 발자취를 바라보고 달려갈 것이다. 이제 앞으로 더욱 힘내여 손잡고 걸어갑시다 라는 초청의 글을 전했다.
주소: 3165 St Johns Ln, Ellicott City, MD 21042
문의: (443) 764-0384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