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워싱턴협의회(회장 강창구, 이하 워싱턴 평통)는 2일 알렉산드리아 소재 한인커뮤니티센터 2층에서 제 3분기 정기회의를 가졌다.

김유숙 간사의 사회로 진행된 정기회의에서 강창구 회장은 앞으로 다가오는 일련의 큰 행사들에 위원님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봉사를 당부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어 권세중 총영사의 격려사, 제3분기 주제영상시청 및 주제발표, 장영철 통일분과위원장의 청소년 역사탐방 보고 후 이상원 부회장의 평화문예공모전, 김덕만 부회장의 골프대회, 박로사 고문의 평화통일축제 등의 진행상황을 보고하고 통일의 노래 제창으로 회의를 마쳤다.
한편 워싱턴 평통은 오는 10월 16일(주일) 머스킷릿지 골프클럽 에서 평화통일 축제 기금모금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11월 5일 링컨 메모리얼 옆 잔디밭에서 평화통일 축제를 연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