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크레스트 론 메모리얼 가든즈, 진화하는 한인서비스 “할인과 문화 동시에 즐기세요”

Print Friendly, PDF & Email

하워드카운티에 위치한 한인들에 친숙한 추모 묘원 크레스트론 메모리얼 가든즈는 8일 한인을 대상으로 특별할인 및 한국 문화 행사를 가졌다.

척 켈리 디렉터는 장례서비스 사전 계획 세미나를 통해 한인들에게  묘지, 봉안당 사전계약비 최대 20% 할인과 60개월 무이자 할부 내용을 소개했다.

척 켈리 디렉터와 채영미 사전계획 상담사(오른쪽 처음)가 한인에게 설명을 하고 있다

이날 지역 사회 서비스 제공 업체 및 단체 등 15개 단체와 하워드카운티 경찰 등이 참여해 풍성한 정보를 나누고 한국전통문화공연에 한인을 물론 지역주민들도 큰 호응을 나타냈다.

추운 날씨 속에도 밴더들과 공연자들은 자리를 뜨지않고 홍보와 무대를 이어갔다.

특히 고운 한복을 입은 주상희 무용단의 고전무용공연으로 시작해 , 멋진 격파를 이끌어가는 이준걸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 풍물패 한판의 사물놀이 및 12발 상모, 버나 돌리기 공연, 메릴랜드 기독합창단의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가 진행됐다.

Legacy 태권도 시범단의 무대
주상희 무용단

특히 풍물패 한판의  버나돌리기, 상모 돌리기, 그리고 소명한의원의 따뜻한 대추차, 유니온 홈 모기지 회사의 윷놀이를 통한 선물제공, 아토미 그룹의 다양한 상품 전시,  비빔밥 아시안 그릴의 미니 비빔밥 나눔, 유니 월드와이드 파이낸셜 마케팅, 하워드카운티 경찰은 기념품 및 안내책자,  만나24뉴스는 지역교회에서 제공한 아시안 증오(혐오) 범죄 관련 안내서와 오는 22일 벧엘교회에서 열리는 워싱턴 메트로 크리스천 청년 연합 찬양집회 소식 등을 전했다.

또한 11월 8일 선거를 앞두고 한인밀집지역에서 출마한 리사 김(9B), 제니 젱 (9A)후보는 한인과 지역주민들에게 주요 아젠다를 설명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켈리 디렉터는 올해 처음으로 한인단체와 관공서들을 초청해 한인을 위한 가을 축제와 할인행사를 가졌는데 잘 진행됐다. 특히 참가자들이 크레스트 론 메모리얼 가든즈를 기억하게 된 것이 큰 장점이라고 했다.

크레스트론 메모리얼 가든즈는 한인 직원을 채용해 한인사회에 대한 이해와 문화를 존중하고 영어로 인한 언어적 장애를 해소하며 장례 서비스 사전계획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특히 한인사회의 큰 축인 교계와 협력방안을 모색하며 한인사회와 성도의 의견을 반영하고 있다.

문의: 410-442-5700
주소: 2125 Mount View Rd., Marriottsville, MD 21104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내달 11일 “너는 이 묵시를 기록하라” 미동부 청년 찬양자들 한자리에 모인다

박노경 기자

종이마을한국학교 설놀이와 함께 봄학기 시작했어요

박노경 기자

너의 빛을 사람에게 비추어서

주명수 목사

워싱턴총영사관 24일 워싱턴평통 민주평통의장(대통령) 표창 전수식

박노경 기자

워싱턴원로목사회 “여호와를 경외함으로 감사와 기쁨이 넘치는 심령의 평안함을 누리시길”

박노경 기자

프레션연합기도회 “삼갈을 사용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보자”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