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BWI 공항에 유미 호건 아트 갤러리가 3곳 생겼습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유미 호건 여사는 이날 3곳의 유미 호건 아트 갤러리를 전시작품 작가들과 함께 돌아보며 기쁨을 나눴다.
헌정식 후 기념촬영하는 리키 D. 스미스 주항공국장, 유미 호건 여사, 짐 포츠 주교통부장관, 에이프릴 나이먼 앤아룬델카운티예술위원장(왼쪽부터)

메릴랜드 주 BWI공항(Baltimore Washington International  Thurgood Marshall Airport)에 유미 호건 주지사 영부인의 이름을 딴 “유미 호건 아트 갤러리(YUMI HOGAN ART GALLERY)”가 생겼다. 지난 29일  BWI 공항 아트 갤러리는 짐 포츠 주교통부장관, 리키 D. 스미스 주항공국장, 에이프릴 나이먼 앤아룬데 카운티 예술위원장 및 예술인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헌정식을 가졌다.

유미 호건 아트 갤러리는 D/E 인터내셔널 아트 갤러리, B/C 커낵터, D/E 커낵터  등 3 곳에 위치한다.

이날 연사들은 유미 호건 여사의 탁월한 리더십과 BWI의 예술프로그램 밎 주 전역의 예술 교육에 대한 헌신을 기리기 위해 여사의 이름을 딴 갤러리를 헌정하게 됐다고 했다. 또한 아티스트이자 미대 교수출신 유미 호건 여사의 예술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사랑은 작가들에게 창작에 대한 열정을, 주민들에게는예술에 대한 접근과 참여를 높였다고 돌아봤다.

유미 호건 여사도 BWI 공항에 갤러리가 있다는 것은 여행자들에게는 색다른 정취와 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고 또한 창작자들에게는 자신의 열정적인 작품을 전시하고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의 확대로 이어진다.  이런 뜻깊은 곳에서 헌정식을 갖게 되어 영광이고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했다.

이날 자리를 함께하진 못했지만 남편인 래리 호건 주지사는 오늘의 헌정식은 유미 호건 여사가 메릴랜드 주민들의 예술적 재능을 알리고 예술에 대한 그녀의 사랑을 나누기 위해 쏟은 ​​노력과 기여를 반영한 것이다.  예술 커뮤니티에 대한 그녀의 지원은 수도권에서 가장 붐비는 공항을 찾는 메릴랜드 주민과 방문객이 보고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은 그녀가 메릴랜드의 영부인으로서 하고 있는 위대한 일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헌정식에 참석한 한인들이 유미 호건 여사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BWI 공항은 덜레스 국제공항과 로널드 레이건 워싱턴국제공항과 함께 워싱턴-볼티모어 대도시권을 운항하는 3대 공항 중 하나이다. 또한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허브공항인 BWI공항은 미국에서 22번째로 붐비는 공항이다.   BWI Thurgood Marshall Airport 이름은 볼티모어 출신인 서굿 마샬의 이름을 따서 지었는데 그는 미국 대법원 대법관을 지낸 최초의 아프리카계 미국인이다.  이공항은 또한 해리스버그, 필라델피아, 리치먼드 대도시 지역에서 수 많은 여행객이 찾고 있다. BWI는 3,160에이커(1,279ha)의 부지를 차지하고 있다. 연간 이용객은 팬데믹전인 2019년 26,993,896명, 2021년에는 18.868,429명이다(출처 위키피디아).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내달 11일 “너는 이 묵시를 기록하라” 미동부 청년 찬양자들 한자리에 모인다

박노경 기자

종이마을한국학교 설놀이와 함께 봄학기 시작했어요

박노경 기자

너의 빛을 사람에게 비추어서

주명수 목사

워싱턴총영사관 24일 워싱턴평통 민주평통의장(대통령) 표창 전수식

박노경 기자

워싱턴원로목사회 “여호와를 경외함으로 감사와 기쁨이 넘치는 심령의 평안함을 누리시길”

박노경 기자

프레션연합기도회 “삼갈을 사용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보자”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