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내달 11일 “너는 이 묵시를 기록하라” 미동부 청년 찬양자들 한자리에 모인다

Print Friendly, PDF & Email

-앨범 발매를 위한 현장예배 집회

“너는 이 묵시를 기록하라” 라는 하박국 말씀을 제목으로 젊은 찬양음악인 서함원 소예은 부부(SoSeoweet, LLC)가 오픈 워십을 갖는다.  오는 2월 11일(토)  오후 5시부터 밀러스빌 소재 메릴랜드중앙침례교회 체육관에서 지역 성도들을 초청해 앨범 발매를 위한 예배실황 녹음에 나선다.  다소 생소한 프로젝트이나 한국과 미 전역의 음악인들과 활발한 교류를 나누는 서함원·소예은 씨로 인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함원 씨는 이번 프로젝트 취지를 묻자 하박국서의 기록 목적은 불의와 죄악이 가득한 세상에서 악인이 승리하는 것 같아 보여도, 여전히 세상을 다스리고 주관하는 분은 하나님이시라는 것을 알게 하려는 것에 있습니다. 하박국 선지자가 하나님과 대화하며 기록한 말씀을 찬양으로 작사/작곡 하게 되었고, 말씀으로 만들어진 찬양 곡들을 앨범으로 발매하여 세상에 나누고자 하는 목적이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예배곡 목록은 The Repentance – 회개, The Revelation – 묵시, In God My Savior – 여호와로 인해, 골방에서 열방으로 서함원 작곡/사, 구원을 이루어 가네 최지원 작곡/사 등이다.

참여 음악인은 서함원, 소예은 씨 외  MD, VA, PA, NJ, NY, MA, Korea 등 연합예배팀 20여명이다. 또한 와싱톤중앙장로교회, 열린문교회, 코이노스영생장로교회, 베다니장로교회, 빌립보교회, 워싱턴제일장로교회,  보스턴 온누리교회, 뉴욕웨체스터연합교회, 뉴욕브루클린 태버니클 처치, 뉴저지 갈보리교회,  필라델피아 영생장로교회 등에서 참여한다.

서함원 프로젝트 디렉터는 미주 동부지역의 귀한 예배자들을 초대한다 . 하박국서 말씀을 묵상하며 추후 앨범 발매를 위한 현장예배 녹음이 진행된다고 전했다.

참가비는 없으며  예배 신청 링크 : https://forms.gle/M2SUABFhJ3kKr3ms6 를 통해 사전예약을 당부하며  예배 후 저녁식사가 제공된다.

주소: 882 Cecil Ave. S. Millersville, MD 21108)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드로아'. '트로이'>

최윤환 목사

해피 Dog, 해피 Place ‘Snoopy Pet Grooming’

Guest Contributor 정유진

Chang for Change

메릴랜드제일장로교회 19-21일 밥퍼 최일도 목사 초청 말씀성회

박노경 기자

“대한 노인회” 미국 동부지회 설립

Guest Contributor 정유진

단순한 진리 : 심은대로 거둔다

정영만 목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