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와 선교를 연결하여 선교적 예배를 세워가는 Deep and Wide Foundation (대표 성보영 목사)은 19일 오후 7시 페어펙스 소재 Foundation Coffee Roasters (9650 Main St. #46, Fairfax VA 22031)에서 3월 정기 예배를 드린다. 지난 달에 이어 두 번째로 모이는 이번 정기예배는 애즈베리 대학교 부흥의 현장과 튀르키예 긴급구호활동팀에 함께 합류하고 돌아온 성보영 목사의 살아있는 간증이 함께 한다. 딥 앤 와이드 파운데이션은 지역내 중장년의 젊은 부부와 목회자들이 중심이 되어 찬양과 말씀, 그리고 기도로 함께 한다. 기존의 한인 1세 위주의 기도회에서 1.5세와 2세들의 참여가 늘고, 예배처소도 교회가 아니다. 삶의 현장으로 다가온 친숙한 선교, 일상 속 선교적 마인드로 살아가는 삶의 선교로 자연스럽게 연착된다. 새롭고 세련된 선교적 그릇에 선교의 뜨거움과 열정을 그대로다.
딥 앤 와이드 파운데이션은 우크라이나 난민 사역과 선교사 자녀를 위한 온라인 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Deep and Wide Worship의 예배사역은 앞으로 월간 모임으로 진행, 선교적 예배 교육, 예배/선교 컨퍼런스, 미디어 예배사역, 선교지 연합모임 예배지원 등 다양한 사역들을 이어갈 계획이다.
문의/Zelle 후원: go@deepandwide.org / 571-365-8922 이예준 총무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