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주의평화통일자문회의 워싱턴협의회(회장 강창구)는 19일 페어팩스 소재 Bowl America 볼링장에서 평통위원 및 워싱턴메트로 지역 한인 6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워싱턴협의회 회장배 볼링대회를 개최했다.
김덕만 부회장의 사회로 진행한 개회식에서 강창구 회장은 스포츠를 통한 통일의지와 통일공감대를 형성하고 동포 사회와의 친목과 화합을 위한 취지로 열게 됐다며, 국가나 개인이나 남을 미워함은 옳지 않은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참가선수들은 스포츠맨십과 선의의 경쟁을 통한 친목과 화합의 장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경기는 강창구 회장의 시구로 시작해 팀(3명)당 3게임 합산점수로 핸디캡은 남자10점, 여자 30점을 적용해 체점한 결과 단체1위 및 개인1위는 워싱턴 및 미주 리그 선수들이 독차지했다.
단체 및 개인(남.여)시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단체1위 한엽,성유, 정choi, 2위 장희철 장경애 최은희, 3위 곽근면,이진우, 곽윤형
-남자1위 한엽, 2위 장희철, 3위 정종웅
-여자1위 임화석, 2위 오정화, 3위 미셀리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