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워싱턴기도연합 26일 주은혜교회서 3월 연합기도회 개최

Print Friendly, PDF & Email

워싱턴기도연합(대표 송제오 목사)는 오는 26일 주일 오후 5시 페어팩스 소재 주은혜교회(최병석 목사)에서 3월 연합기도회를 갖는다.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시편126:5).

송제오 목사는 우리가 무언가를 뿌리고 심는 이유는 열매를 거두기 위함입니다. 농부들에게서 추수 때에 수확물을 거두는 기쁨을 빼앗아 버리면 아마 아무도 그 힘든 농사일을 하려 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영혼의 일도 마찬가지라는 생각이 듭니다. 농부이신 하나님이 우리를 통해 얻기 원하시는 것은 열매입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보고 즐기시는 관상수로 부르신 것이 아니라 우리 인생을 통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열매를 얻는 과실수로 부르셨기 때문이죠.

이 시기에 우리를 특별히 이 DMV지역에 심으시고 살게 하신 주님은 우리가 기도의 파수꾼들로 서서 위싱톤 지역을 기도로 깨우고 변화시키길 원하십니다. 근신하고 깨어서 예배하고 기도하는 자들을 오늘도 부르시는 하나님께서 우리가 심는 기도의 씨앗들을 사용하셔서 가정과 지역교회를 깨우고 일으키는 부흥의 불쏘시개가 되게 하실 것입니다.

3월 기도회에 함께 모여 뜨겁게 찬양하고 기도하는 시간을 사모하셨던 기도의 용사들, 동역자들 께서 많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나님의 선하심과 신실하심을 찬양하고 예배하며 기도의 힘을 모아 함께 하나님 나라를 세워가는 모습이 어느 때보다 더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어둡고 소망 없는 세상 속에 살면서도 흔들리지 않고 예배의 자리, 기도의 자리를 지켜 내시는 분들에게 하나님은 이번 달에도 큰 은혜를 주실 줄 믿습니다 라며 초청의 글을 보냈다.

예배장소: 주은혜교회 (12851 Knight Arch Rd. Fairfax VA 22030)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예수님이 놀란 믿음

박노경 기자

브라카 청소년 오케스트라 3일 제 3회 정기연주회 개최

박노경 기자

하워드카운티 경찰 한인 김민형 씨 실종 수사 중

박노경 기자

세계 수준의 한복패션쇼를 선보인 남원 춘향제 성료

박노경 기자

굿스푼선교회 수요사랑나눔 “무기력한 삶에서 크리스천으로 삶이 회복되길 “

박노경 기자

워싱턴여성회 다문화가정으로 한미문화에 대한 이해와 배려 노력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