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싱톤중앙장로교회(류응렬 목사) 부설 중앙음악아카데미 ‘Korean Central Youth Orchestra’는 오는 17일(토) 오후 4시 제2 예배실에서 ‘Mission Concert’를 갖는다.
Korean Central Youth Orchestra(KCYO)는 6학년부터 12학년으로 구성되어 있는 오케스트라 봉사단체이다. 이들은 요양원, 시니어센터, 건강 및 재활센터 등을 찾아 외롭고 소외된 어르신들을 찾아 연주와 찬양으로 복음을 전하고 있다.
중앙음악아카데미(CMA)는 지난 2014년 보컬팀이 창설되었고, 2017년 악기팀이 창설되어 매학기 코럴 클럽과 유스 오케스트라는 지역사회를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 팬데믹 기간에 잠시 멈추었던 봉사를 2022년 가을부터 재개했다.

CAM 관현악팀 김주희 차장은 “KCYO는 사춘기 시기에 있는 청소년 단원들을 사랑으로 격려하며 음악으로 섬김을 통해 자신감과 자존감의 향상을 돕고 강사들을 통해 음악을 배울뿐 아니라 서로 돕는 공동체 생활을 통해 서로 친구가 되고 리더십을 키우는 방향성을 가지고 훈련한다”고 전했다.
KCYO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전문강사들이 섹션별 지도를 하고 봉사활동에 나선다. 이번 봄학기는 미션 콘서트로 마무리 하고, 8월 말부터 가을학기 단원을 추가 모집해 9월 초에 개강을 하고 봉사를 이어간다.
주소: 15451 Lee Hwy, Centreville, VA 20121
문의: (703) 815-1200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