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망 한글학교(교장 안인권)는 지난 10일 특별발표회 및 종강식을 가졌다. 이날 종강식에는 학부모들이 함께 참석해 지난 1년간 아이들의 다양한 한글, 문화 활동이 담긴 사진 영상을 보며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어 아이들의 율동과 동화동시구연대회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준서 학생의 동화구연과 1년동안 열심히 준비한 전통악기반의 사물놀이 연주 등 특별발표의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지난 1년간 88명의 학생들을 위해 열정을 가지고 수고한 교사들과 부모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좋은 결실을 맺은 보람된 종강식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나눴다.
한글학교는 우리의 차세대들에게 활발히 한국어, 문화, 예절 및 역사를 배울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의 정체성 교육에 주요한 역할을 하기에 새소망 한글학교는 한글교육을 권장하고 있다.
새소망 한글학교 가을 새학기는 9월16일 토요일부터 시작하며, 등록은 8월 6일부터 8월 27일까지 온라인 등록을 받는다.
문의 : 새소망교회 443-353-9191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