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한국학교협의회(NAKS, 총회장 추성희)는 오는 23일 (금) 오후 9시(동부시간) ‘4차 산업혁명시대의 한국학교 차세대 교육’ 이란 주제로 제9회 차세대 교사 워크숍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교육의 질은 교사의 질은 넘을 수 없다고 한다. 지난 40여년 동안 NAKS가 지속적으로 발전해 왔던 것도 전문성을 강조하고 시대에 맞는 교수법을 연구해 왔기 때문이다.
추성희 총회장은 앞으로 자질을 갖춘 차세대 교사 양성을 위해 지속적인 워크숍을 통해 차세대 교사들이 성장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주어야 할 필요가 있다. 아직은 미흡한 부분이 있으나 꾸준한 차세대 교사 워크숍을 통해 많은 차세대인재들이 배출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재미한국학교협의회는 전문강사를 초청해 차세대 교사 워크숍을 갖는다고 전했다.
이번 워크숍은 신성희 교수(Queens College, CUNY)와 조은경 교수(University of New Hampshire)가 강사로 나선다.
대상은 차세대 교사 및 보조 교사 등이며 모든 관심 있는 교사들이면 참가 신청 가능하며 등록은 낙스 웹사이트(https://www.naks.org/jml/) 또는 링크 (https://url.kr/jqsnz1)에서 하면 된다.
문의: vp.hh@naks.org황현주 재미한국학교협의회 부회장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